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hch08
·2년 전
전 16살 여자 입니다 집이나 밖이나 똑같이 지옥입니다. 할머니와 아빠 오빠랑 같이 살아요 집에서 할머니는 조금만 잘못해도 왜 사냐 죽고싶냐 라는 말을 계속 합니다.. 아빠는 절 *** 하구요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둘이서 제 자존감을 떨어뜨리고 계속 죽고싶은 생각만 들고 막상 죽는건 무서워서 항상 자해만 합니다 다른 친구들이 학교에서 효능검사같은걸 하면 다 높게 나오는데 저만 낮게 나옵니다 밖에 나가면 사람들이랑 잘 노는데 갑자기 감정기복이 심합니다 막 흥분 한다거나 기분이 나빠지거나 좋아지거나 너무 그런게 심합니다 학교에서도 선생님이 별거 아닌일로 꾸중을 하시면 진짜 그런 거에도 죽고싶고 울고 싶습니다 울때마다 과호흡이 와서 진짜 너무 싫어요 기억도 잘 못해요 한번듣고 돌아서면 까먹어요 그리고 사소한 거에도 상처를 많이 받습니다 근데 아닌척 하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아닌척을 안하면 너무 불안합니다 뒤에서 저를 욕할것 같아요 그런게 너무 무섭습니다 아동센터도 다닙니다 초등학생들이 많다보니깐 시끄럽고 걔네들 끼리 자주 싸웁니다 그런걸 보고 들을때 마다 제가 다 스트레서 받고 짜증납니다 그럴때 마다 화장실로 가서 머리를 때리거나 혼자 웁니다 잠도 잘 안와요 진짜 너무 속상한데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죽고 싶은데 그냥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공황불면스트레스분노조절조울의욕없음우울호흡곤란충동_폭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copoco
· 2년 전
많이 힘드시죠? 여러일들을 겪으시면서 많이 불안하고 스트레스가 심해 보이세요. 자해를 한다는건 정신적으로 많이 몰려 있어서 그런듯 해요. 어린나이에 기댈곳 없이 얼마나 힘드실까요. 청소년심리상담센터에 상담이라도 받아 보셨을까요? 그쪽을 통해서 현실적인 도움을 받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키키라라
· 2년 전
어느 쪽이든 님께서 마음이 편하신 방향으로 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은 국가에서 심리건강 쪽으로도 지원을 많이 하고 있고, 친족간 ***과 가정폭력 등에 있어서도 경찰이 잘 대응해 주는 것 같으니까요... 우주에 단 하나뿐인 자신을 좀더 위해 주시고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세요 아니 그저 견디고 살아만 주셔도 좋아요 분명 모든 게 괜찮아질 날이 올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