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병원 가는날이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hddlv7
·2년 전
오늘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병원 가는날이지만 왠지... 날씨도 좋고. 나쁘지 않았어요 .. 알라딘에서 책하나 또 구입하고 ㅋㅋ나는 내가.우울한 사람인줄 알았습니다.이책에 왠지 꽂혀서 ㅋㅋㅋ 구입하고 진료보고 의사선생님께서 제가 술을먹고 자책하고 밥도 안먹고. 했다하니 한번이잖아요 .그동안 잘 이겨냈으니 괜찬타고 .. 자책하지말고 그러지 말라고 잘하고 있다고.. 내가 잘못한거 아니라고. 좋게 이야기 해주셨어요.. 자주면 안되지만 4개월동안 잘 노력했고 그한번이 그럴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 왠지...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집에갈때 꽃작게.하나 사서 근데 원래 전 낯선사람이 웃어서 말해도 큰소리나 막이야기하면 무서워했는데 ..이번엔 괜찮았어요 그리고 제 생각을 말해서 조그만 달라고. 3000원 치만 달라고 ...ㅎㅎ말하게 되더라구요 다른사람은 별거 아니지만 저한텐 큰 변화라서 넘 좋았습니다. 꽃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그리고 서툴지만 네잎클로바뜨개질한거 고리 달아서 자주가는 가게 사장님한테 선물로 드리고. 저한테 너무 편하게 대해 주셔서 어설프지만 조심스럽게 만든거 드리니 좋아하셨어요 ..오늘은. 이런저런 경험을 했고 잘한거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조금씩 불안도 없어지고요 .. 마카님들~저..조금씩 좋아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조급하게 생각안하고요 .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점점 좋아진다니 다행이에요! 무엇이 좋아지고 있는지 저는 잘 모르지만 무엇이든 더욱더 좋아질 거예요! 오늘 하루 힘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