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36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불면증|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과36
커피콩_레벨_아이콘naphone
·2년 전
오늘은 정신과에 가는 날입니다. 자취한 이후로는 방문이 처음이네요. 18:10 출발. 18:30 도착. 대기 인원은 저 포함 4명. 대기시간은 20분 정도 되었네요. 기다리면서 기록한 기분 기록지를 다시 읽어봤습니다. 읽어보면 다 대인관계에 대한 얘기들입니다. 제게 대인관계가 중요하다지만, 제 감정이 전부 여기서 비롯된 것은 아닌데.. 너무 이쪽으로만 기록되었나 싶네요. 19:20 입실. 19:30 퇴실. 이번에는 그간 불면증 가까이 있던 것들에 대해 말씀을 드렸고, 약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마음 같아선 뭐로 바꿨는지도 적고 싶은데, 귀찮네요.. 이따 약 먹을 때 댓글에다가 적을게요. 의사분께선 자살을 행동으로 옮길 정도로 죽고 싶으면 꼭 여기로 올라오라고 말씀 주셨어요. 수업보단 목숨이 중요하니까요. 제가 그렇게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걱정해줘서 고마웠네요. 다음 방문은 4주 후인, < 03/31 ㅡ 10:50.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36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약 ㅡ 아빌리파이 2mg 산도스설트랄린 자나팜 0.4mg 데팍신서방 50mg
커피콩_레벨_아이콘
지안0407
· 2년 전
수고 많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지안0407 고마워요 지안님!!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지안0407
· 2년 전
@naphone 쓰담쓰담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지안0407 꺄아 ~ ~ ~ 💙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지안0407
· 2년 전
@naphone 꺄아~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hihi79 (리스너)
· 2년 전
마카님 치료받으시느라 수고많으시네요 그런데 구지 정신과 치료받았다고 여러번 글을 쓰는 건 마카님께 불이익이 갈 것 같아요 가는 날짜. 시간. 다음 방문일. 약명 등등 너무 구체적으로 적으시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요즘 대부분 피해자들이 더 많이 치료받는 안타까운 세상인 것같아 저도 마음이 아프네요 당연히 마음이 아프면 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사회적인 관점에서나 마카님께도 장기적인 치료는 안좋을 것 같아서 적어봤어요 일시적으로 상담이 도움이 됐고 약도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이구요 불면증이라니 스트레스가 큰가 생각되는데요 더 구체적인 정확한 병명과 약도 모르겠지만 혹시 우울과 관련이라면 참고해보세요 컨*** 가능하다면 영양섭취, 운동, 대화, 햇볕쬐기, 잘쉬기, 즐거운 취미생활 하기 등등 방법들도 좋을 겁니다 의사분 말씀처럼 컨***이 안되고 극단적으로 나갈 것 같을 때는 꼭 내방하셔야하구요 저에게도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길 또 점차 사회생활도 진심 나아지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usis22
· 2년 전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88be39bc6ff3f794321 아무래도 뭔가 대외적인 일을 기록하려다보니 제 자신 안에서 벌어지는 일보단 이벤트적인 사건 위주로 썼던 것 같아요.. 응원 고마워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hihihi79 음.. 정신과 기록을 남기는 건 세가지 이유가 있어요. 1. 이 글을 보는 마카님들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예를 들면, 대기시간 • 약물치료 • 정신과의 접근성 등등 … 2. 언젠가 내가 다시 봤을 때 도움을 받기 위해서. 실제로 약물의 변화나 무슨 날 갔는지 등을 이걸 보고 체크해요. 3. 마카 활동을 이렇게라도 이어가기 위해서. 이 이유는 좀 슬프죠? ㅎㅎ (그리고 사실은 이유라기보단 소망이지만, 정신과 원장님이 저를 찾고 이 글을 읽어주길 바라는 뜻도 있답니다.) 참고로 더 자세한 정보로 저를 특정하진 못하도록 적고 있어서 너무 걱정하진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곳에선 별로 안좋게 보는 사람도 없는 것 같았구요. (있어도 뭐 차단하면 되죠) 장기적 치료가 안 좋을 것 같다는 hihihi79님의 말씀은 저는 잘 모르겠어요. 사람마다 다르게 적용될 것 같아서 모르겠다고 적었습니다. 아직 다뤄야할 주제도 많이 남아있고 말이에요. 불면증은 의사분께선 환경의 달라짐이 큰 이유 같다고 하셨지만, 제가 보기엔 그것보단 말씀대로 스트레스가 커져서 그런 것 같아요. 스트레스의 큰 원인으로는 대인관계가 있겠네요. 사실 좋을만한 방법들은 다 시도해봤어요. 잠과 대화 외엔 효과가 별로 없더라구요. 잠과 대화 모두 학기 중엔 충족되기 어려우니.. 난감하네요. 응원 감사하고, 긴 댓글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