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생입니다 제가 오늘 있었던 일을 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고민여자
·2년 전
안녕하세요. 학생입니다 제가 오늘 있었던 일을 얘기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이 개학인데 긴장을했는지 밥 먹을때 (학교 갈 시간이 다와갈때)긴장을 했는지 배가 너무 아프더라구요..항상 너무 긴장을하거나,무섭거나,두려울때마다 누가 배를 쥐어짜는거 처럼 너무 아픕니다..오늘 아침에도 그렇고요..밥도 안 넘어가고..정말 배를 쥐어짜는거 처럼 아팠습니다..점점 학교 갈 시간이 다가올때마다 긴장이 공포심..?으로 바뀌는거 같아서 배가 정말 아팠어요..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건 무슨 의미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lbeback
· 2년 전
긴장하면 원래 배가 불편합니다 제가 심리학 전공은 아니지만 과하게 긴장을 해서 새학기 증후군이 조금 길어지고 있는 느낌이네요 명상이나 운동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고민여자 (글쓴이)
· 2년 전
@illbeback 감사해요..항상 이런 일 때문에 너무 힘들고 아프고 고통스러웠는데 그래도 답을 찾아서 다행이네요..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lbeback
· 2년 전
@고민여자 화이팅이예요 지치지 맙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ojs1 (리스너)
· 2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개학 첫날, 긴장 많이 되셨을텐데 잘 보내고 오셨나요? 긴장하거나 두려울 때마다 배가 아프셔서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저도 어릴 때부터 성인인 지금까지도 긴장되는 일을 앞두고 있으면 배가 자주 아파서 마카님 마음이 이해가 가요. 아무래도 심리적인 이유가 큰 것 같아요. 조금 쉬거나 긴장이 풀리면 금방 다시 괜찮아지는걸 보면요. 마카님께서 갑작스런 배의 통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 지금은 괜찮아지셨을까요? 새학기라 모든 게 낯설고 아직은 적응이 되지 않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익숙해지고 편안해질거에요. 좋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즐거운 학교생활 하실 수 있길 응원할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고민여자 (글쓴이)
· 2년 전
@heojs1 지금은 조금 괜찮아졌지만 또 언제 배가 아플지 항상 두렵습니다..이 댓글 보고 눈물부터 난거 같아요..저랑 이렇게 비슷한 분이있어서도 그렇고,조금은 안심도 되고 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