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입학하는 새내기인데요 .. 과 특성 상 반이 있는 학과라 혼자다니기도 뭐하고 그런데 .. 아니 그냥 무서워요 …. 중ㄹ학교때 일 이후로 고등학생때더 반배정 시기마다 자해가 더 심해지고 약 먹는것도 못 먹고 .. 그랬는데 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
0명이 전문답변 추천1명이 공감댓글 2개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4달 전
마카님 힘든 일이 많으셨군요ㅠㅠ 마카님의 몸은 소중하니 자해보다는 다른 방법으로 극복해 보는 건 어떨까요? 마카님은 모두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는 걸 마카님도 알았으면 좋겠어요.
Pinkwater (리스너)
4달 전
아무래도 대학이라는 새 학교에 가는거고,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환경에 가는거니까, 여러 걱정이 드는건 어찌보면 또 당연한일인것 같아요. 물론 대학마다 또 차이가 있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말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생각해요. 대학은 정말 중고등학교랑 달라서, 혼자다니고 같이 다니고 이런 개념 자체가 아예 다른것 같아요. 저도 처음 입학할때 그런 걱정을 정말 많이 했는데, 진짜 막상 입학을 하니까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다들 저한테 관심도 없고 각자 바빠서 정말 그날 먼저 인사한 친구가 그날 나랑 같이 다닐 친구가 되는거고 그렇더라구요. 저는 진짜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장담해요!! 대학 생활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