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을 잃어버렸어요 상실감에 긍정적인 기분이 하나도 들지 않고 사소한 걸 봐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자유
비공개
4달 전
웃음을 잃어버렸어요 상실감에 긍정적인 기분이 하나도 들지 않고 사소한 걸 봐도 웃음이 났었는데 웃음도 안 나요 그렇다고 눈물이 나오질 않아요 심장이 쓰린 느낌만 있어요 그가 그리워요 보고 싶고 아직도 좋아해요 하지만 더이상 이어나가면 안 될 관계라는 것도 알아요 서서히 잊혀지고 웃을 날이 올까요 혼자서도 웃을 수 있는 날이 올까요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5개, 댓글 5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레인보우샤벳
4달 전
시간이 약이죠. 시간 지나면 괜찮아져요. 바쁘게 지내봐요. 그러면 생각이 덜 나요. 그사람 생각안해야지보다 다른생각을 하는 게 더 빨리 잊혀질거에요. 응원합니다. 웃을 날이 빨리 올 수 있으시길.
비공개 (글쓴이)
4달 전
@레인보우샤벳 감사해요 응원의 말씀 잘 새길게요 아파서 이렇게 넋두리를 하게 되네요 하하..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4달 전
즐거운 일이 생겨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공감
신고하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
pcb7276 (리스너)
4달 전
당연하죠 마카님! 저는 시간이 약이라는 말 안 믿었는데 진짜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하잖아요. 우리는 어떤 것을 잊어가기 때문에 또 다른 삶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마카님께서 비록 지금은 슬프고 마음이 아프고 보고 싶고 그럴 수 있지만 분명 나중에는 더 행복한 사랑하며 감정을 쏟아내고 있을 거예요. 지금은 그런 그리운 마음을 충분히 느끼세요. 억지로 없앤다고 해서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마카님께서 충분히 느끼고 해소하셨으면 좋겠어요. 어떤 일이든 다 지나가고 또 새로운 일들이 찾아오기 마련이에요. 앞으로는 사소한 거에 더 많이 웃고 행복해질 수 있는 마카님이 되길 바랄게요. 화이팅!
비공개 (글쓴이)
4달 전
@pcb7276 감사해요… 정말 얼른 잊혀지면 좋겠어요.. 많이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