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양성애자 어떻게 살죠? - 마인드카페[양성애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LGBT
비공개
4달 전
남자 양성애자 어떻게 살죠?
중학생 남자입니다. 생각해보니 저는 이성에게 느꼈어야할 감정들, 설렘, 수줍음, 호감, 질투 등을 어릴때부터 남자한테 느꼈다는걸 최근에 알게되었습니다.. 성적으로도 남자한테 끌리고요. 근데 여기서 여자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이게 제가 정말로 여자도 괜찮고 좋은건지 아니면 사회의 시선이 두려워서 여자도 좋다라고 스스로 속이고 있는건지 헷갈립니다. 그래서 우선 저는 동성애자던 양성애자던 우선 숨기고 여자랑 결혼을 하는게 지금 현재 제일 낫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은 하지만 아무래도 남자랑 같이 있고 싶고.. 남자랑 연애하고 그러고 싶기는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될까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동성애를 안좋게 보는 경향이 있는데 부모님도 반대하실거같고 막막합니다..
성정체성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4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햇반햇반
4달 전
본인 성향을 따라보는건 어떨까요? 부모님이 연애를 책임져주시는건 아니니까 본인이 끌리는대로 살아가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여자 범성애자이다보니까 성소수자의 대한 편견이 두렵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본인 성향으로 따라가다보면 언젠가는 알게 될거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ndy127 (리스너)
4달 전
안녕하세요 얼마 전 스스로에 대한 새로운 사실들을 알게 되셨나보네요. 아직까지는 아무래도 한국 사회에서 동성애에 대한 인식이 아무렇지 않은건 아니지만 확실한건 계속해서 나아지고 있다는 점이에요. 또한 주변 사람들의 인식이 어떻든간에 마카님의 행복과 선택이 우선입니다. 마카님이 이런 특성을 바꾸고 싶다고해도 바꿔지지 않을거에요. 자연스러운겁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마카님이 더 행복할 수 있는 것들에 초점을 두고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께서도 훗날 솔직하게 털어놓으신다면 분명히 마카님의 성향을 존중해주실거에요. 응원하겠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khj508
4달 전
선긋지 말고 남자인 연인을 만나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0대게이아저씨
한 달 전
결혼은.. 게이라고 느낀 이상 결혼을 하기에는.. 너무 제약이 많아요. 사랑하지 않는 여성과의 관계를 상대방도 분명 알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