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친해서 커플링까지 맞춘 여자 찐친이 있는데 처음 만났을때까지만해도 정말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자유
커피콩_레벨_아이콘친절한뚜아
4달 전
정말 친해서 커플링까지 맞춘 여자 찐친이 있는데 처음 만났을때까지만해도 정말 좋다는생각밖에 안났는데 계속 지내다 보니 안좋은면만 보이고 자꾸 놀때마다 귀찮다는 생각도 들고 쓸모없다는 생각도 들어요.... 이제는 선을 끊어야 할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1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ZEROSUM (리스너)
4달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 정말 친해서 커플링까지 맞춘 친구영는데 계속 지내다보니 안 좋은 면만 보이고 같이 놀아도 귀찮다는 생각이 들거나 쓸모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친구와의 관계를 끊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시는군요. 그 친구분의 첫인상이 굉장히 좋으셨던 모양입니다. 마카님께서 그 친구와의 관계를 이어가는 게 감점적으로 소모적이고, 그 친구와 함께 하는 게 전혀 즐겁지 않고 마카님 마음을 힘들게만 한다면 그 친구와의 관계를 다시 생각하시는 것도 필요하지만 '그 친근윽 단점만 보이고, 귀찮고 쓸모없다고 생각' 하는 건 마카님 혼자 하는 생각이기 때문에 갑자기 일방적으로 관계를 정리하게 되면 친구가 당황스러울 수 있잖아요. 친구 분과 관계를 정리할지 말지를 결정하기 이전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공유할 만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나서 관계를 정리하는 것도 염두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에 몇 자 남깁니다. 아무쪼록 좋은 방향으로 관계가 개선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