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그런상황이예요.. 지금은 힘들고죽고싶고 증오하던?사람을 막 죽이고 싶고 할수도 없는 생각을 저는 자주하는데.. 이럴때도 저는 쇼핑과 매운걸 먹는걸로 풀었는데 이런방법말고 다른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진짜 제가 옥상까지 같을때 생각해넨 방법인데 독서를 하는거예요 일반책말고 시집이나 마음을 위로하는책을 읽거나(책을 싫어해도 이방법은 진짜 효과있어음)마지막방법은 만약내가 죽으면 어떻게 될까.. 라고 생각을 몇시간동안 해보는거예요 저도 초등학생이라서 별 위로가 될지 안지만 절대로 옥상까지 가진마세요 제가 죽우면 어떨지 생각하다가 결국 내려왔습니다 화이팅 하시고 저의다 같이 힘내요!!
힘내라힘내
4달 전
자기 자신이 자기를 안예뻐하면 다른사람도 예뻐해주지 않아요 다른사람이 본인을 안예뻐하더라도 자기 자신은 자기를 예뻐해주고 사랑해줘야해요 이세상에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얼굴은 없어요 누구나 매력적이고 이쁘고 아름답고 멋있어요 내면도 단단해지고 싶고 정신적으로도 단단해지고 싶다면 자기 자신을 먼저 사랑해주고 신경써주세요!
자신의 얼굴에 자신감이 없는 사람들은 정말 그게 보여요. 반대로 자신의 얼굴에 자신감이 있거나 당당한 사람도 그게 보이고요! 후자에서 사람들은 얼굴에 상관없이 매력을 느끼죠.
하지만 그 자신감! 자신감 갖는게 정말 힘드시죠? 저도 똑같았거든요.. 외모에 자신감이 없어서 움츠리며 다니고...
저는 저에게 큰 변화를 주고 나니 환기가 돼서 그런가? 제 외모에 다른 시각(긍정적인)으로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머리스타일도 신경써서 스타일링 하고, 패션에도 관심갖고 잘 입으려고 노력하고, 운동도하고 이렇게 자기관리를 하게 되더라고요. 자연스럽게 자신감도 올라갔어요(저는 장발에서 숏컷으로 잘랐어요 파격적이죠ㅋㅋㅋ)
물론 다 처음이라 많이 서툴렀지만 점점 나아졌어요. 분명 글쓴이분께서도 나아질 수 있어요
결론은, 자신에게 자신감과 자존감을 가지고 당당히 살아가는것에 사람들은 큰 매력을 느끼기 때문에 외모에만 집중하지 않으셔도 된다..!
자신감을 가지기 위해서는 자기관리를 시작해보자(패션이라던지 스타일링이라던지 운동이라던지)
흠 아니면 제가 머리스타일을 바꿨던것처럼 안경을 다른 안경으로 바꿔보시는건 어때요?
사실 말은 이렇게 자신감있게 했지만 글쓴이분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ㅠ 정말 도움이 되고 싶어서 열심히 적었습니다ㅠㅠ!
글쓴이분같이 소중한 존재가 스트레스받아 한다니 제가 다 속이 상하네요..
Angelsh1 (글쓴이)
4달 전
@gosuyeon 이미 2십5만원짜리안경을사서 ㅠㅠ 너무 싼걸로갈색으로살걸싶지만 잘바꿧던안경이 이젠 살붙은얼굴형에는안경이 잘받치지않나봐요
ㅠㅠ그러게여스트레스안받고싶은데 속이상햇어요 넘 도움이됫습니다 한번 시도해볼게요
gosuyeon
4달 전
@Angelsh1 개인적으로는 마른 얼굴은 멋있고 살 붙은 얼굴은 귀엽다고 생각해요 진짜로요. 글쓴이분은 정말 마음 따뜻하신 분이란게 벌써부터 느껴져서 드리는 말씀인데, 분명 글쓴이분의 모습 그대로를 또는 상관없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내면이, 마음이 너무 예쁘고 잘생기셨으니까요.
Angelsh1 (글쓴이)
4달 전
@gosuyeon 진짜요)...?
따뜻하면모해요착한사람에겐따뜻히모난인간에겐 차가운데요ㅠㅠ
gosuyeon
4달 전
@Angelsh1 글쓴이분이 모난인간에겐 차갑게 대하는게 마음에 걸리시는거라고 제가 이해한게 맞을까요?
그런거라면 모난인간에게 따뜻할 필요 있나요! 좋은사람에게 따뜻할때 쓸 에너지 못된사람에게 쓰긴 아깝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