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친절할 필요는 없지만 말하는 내용이 부정적인 게 많고, 편하고 만만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3달 전
모두에게 친절할 필요는 없지만 말하는 내용이 부정적인 게 많고, 편하고 만만한 상대를 대하는 태도가 나쁜 사람은 지인으로도 두지 말아야 한다 요즘은 또 알바생이나 배달원한테는 잘 대하면서 본인이 괜찮은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인간이 많기 때문에 유의해야한다 가족이나 그 사람의 아랫사람을 대하는 걸 봐야 한다
, 공감 3개, 댓글 7개
kaily26
3달 전
오.. 그러네요!! 특히 말할 수 있는 권리도 없는 사람을 교활하게 괴롭히는 사람은 악질 중 악질이라고 생각해요.
kaily26
3달 전
정말 공감해요... 저는 윗사람한테 그대로 박아버려서 문제이긴 한데.. 아무튼 윗사람들이 좀 행실을 똑바로 했으면 좋겠어요. 애초에 갑질을 안 했으먼 뒤에서 까일 일도 없을 테니까 말이죠.
kaily26
3달 전
제 성격 단점 진짜 많은데 ㅠㅜㅜㅜㅜㅜ 제성격 배우지 마세요. 삶의 풍파 장난아니에요.. 진짜 아무튼 그 사람들은 약한 사람들 좀 그만 괴롭혔으면 하네요. 하나도 안 멋지고 비겁하니까.. 그런 사람이 윗 ×××라니 ... ㅜㅜㅠㅠ 정말 공감해요.
kaily26
3달 전
그쵸!! ... 아랫직원분들을 격려해주고 자네 덕분이네해도 모자란데... 도대체 왜 그러는 거람요?? 후유ㅜㅜ 너무 속상하네요.
kaily26
3달 전
ㅠㅜㅜㅜ 저도 좀 냉정한 편이긴 한데.. 배운 사람이라면 서로 격려와 연대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텐데요. 냉정한 척하면서 남 깔아뭉게는 거 좋아하는 덜 떨어진 사람들이 윗사람하기 좋은 구조가 우리나라의 문제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kaily26
3달 전
맞아요... 저는 해외여행은 서유럽으로 좀 가서 아는데.. 그리고 유럽친구도 있었구요.(독일, 영국친구) 지금은 연락이 끊겼지만 😿 아무튼 그 친구들은 서로 연대하고 의견 나누는 것을 좋아하더라구요. 한국 사람들이랑만 이야기하다가 그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다 보니 속이 뻥 뚫리더라구요. 사회복지도 효율적으로 잘 되어있구요. 뭐든지 느리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지만요.
kaily26
3달 전
그쵸~~ 여유가 되죠.. 차나 마실 수 있고.. 제가 차 마시는 걸 참 좋아하는데 차 블렌딩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도 적더라구요. 다 커피만 획일적으로 다들 스타벅스.. 질려요. 진짜.... 저도 커피 좋아하긴 하는데 좀 ㅋㅋ 그래요.. 넹 그리궁 외국친구분들 사귀시려면 좀 친화력 있으면 되용~~ 친구 사귀실 수 있는 펜팔앱도 많구용♡ 영어 잘 하실테니까 그대로 낯 가림만 조금 줄이시면 많은 외국인 친구는 시간문제에요!! 진짜 응원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