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쌓아온 탑이 무너질거같다 애초에 처음 쌓은 것부터 부정적인 거였으니 과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송아랑4571
3달 전
내가 쌓아온 탑이 무너질거같다 애초에 처음 쌓은 것부터 부정적인 거였으니 과거의 잔재가 부식되어 타고올라와 현재의 나를 좀먹는다 그래 이 탑 위에 무엇을 올린들 언젠가는 부식되어 없어질텐데 어찌하여 나는 포기하지못할까 한계에 다다르게 되면 내려놓으리라 내 목숨 빼고는 전부 어쩌면, 내 목숨도 포함해서 말이지.....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8개, 댓글 10개
송아랑4571 (글쓴이)
3달 전
내 어두운 부분은 감추면 된다생각했는데.....
RONI
AI 댓글봇
Beta
3달 전
맞는 말이에요. 마카님도 살아가다 힘든 순간이 와도 지금 이 마음 간직하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파이팅입니다!
공감
신고하기
naphone
3달 전
때론 탑이 무너지려고 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럴 때일수록 다른 탑에 기대도 되어요.! 다른 탑과 연결되면 연결될수록 더 견고해질 거예요..!!
송아랑4571 (글쓴이)
3달 전
@naphone 다른 탑......그 탑이........ 절 반겨줄까요..?
naphone
3달 전
@송아랑4571 넹 두손 두발 다 들고 반겨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라는 탑도 있으니까요!! Song4571님이 저한테 이런 저런 속얘기하면 완전 기쁠 것 같아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의지받는 대상이 된 느낌이라서 쪼아요!
송아랑4571 (글쓴이)
3달 전
@naphone 아........... ......네폰님............ 사람을 울리시네요..... 감동인데요 너무 ........ .....손목이 너무 아파서.. 신체적인 고통과.. 수반되는 정신적인 고통이...... 같이와서..........그래요... 전 남자친구와 다투다가 손이 이렇게되었는데.. 절 두고 도망가서... ... 손이 더욱 아파질때마다 그 기억과 고통이 생생해져서...그래서 그렇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naphone
3달 전
@송아랑4571 아하.. 말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손목 쪽에 상처 있으신 건 알았는데.. 전 남친 진짜 나쁜...!!!! 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나쁜 기억은 안그래도 오래가는데 고통까지 같이 오면 완전 힘들 것 같아요.. ㅜ 😢😢 토닥토닥... 진짜 고생하셨어요..
송아랑4571 (글쓴이)
3달 전
@naphone 히히....평생 안고가야할, 미우면서도 붙어있어야하는 손목이죠...... 고마워요 공감해주셔서...헤헤 감사합니다ㅏ..............고마워요......
rilicada
3달 전
(토닥토닥) 때때로 어두운 면을 드러내야 할 때도 있고, 마주해야 할 때도 있죠. 손목이 아파서 강제로 떠오른다면, ㅠㅠ 제대로 마주하고 지나가셔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kaily26
3달 전
부정적인 것의 탑이 무너지고 새로운 탑이 생기실 수 있다면 그것이 송님이 원하시는 새로운 인생관에 해당하는 탑이라면은요?.. 한번쯤 인생이 뒤바뀌는 경험을 하게 되요. 그때 결정을 잘 해야되죠. 그렇게 완전히 주저앉고 모든 것을 포기할 것인지 다시 가다듬고 새로운 탑을 만들지 말이죠...ㅜㅠ 😢 Song님은 제가 거쳐갔던 전처를 밟지 않았으면 해요. 그렇게 오랫동안 그 굴레에 갖혀있지 않으셨으면 해요.. 우리 같이 극복해요. 할 수 있어요. Song님은 그럴 자격과 강인함이 이미 있으신 분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