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도없는 친구였던것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율빈yulvin
3달 전
둘도없는 친구였던것
저한테는 6년지기 친구가 있는데 제일 친했거든요 근데 그 친구가 갑자기 한 학년 올라가고 나서부터 계속 나보고 점심 사달라,주스 사달라 이러길래 2주연속으로 사준적이있거든요 제가 3주째 첫날 이제 니가 사라 했는데 "아× 나 돈 없는데.." 하더니 지 지갑 꺼내는데 만원만 4장 보이는거 있죠 그래서 너 돈 많넹! 했더니 "오늘 내가 사고 내일 너가 사는거 맞지?" 하는거예요 솔직히 제거 돈에 그렇게 관심있는것도아니고(지금까지는) 걍 하루 더 사줬는데 "나 이제 돈 없어 너가사 ㅠㅜ" 했더니 "나 이때까지 많이 해줬잖아!! 내가 또사? 내가 니 심부름꾼이냐?" 이러는거 있죠.. 주변 친구들 다 쳐다보고 지다가던 쌤들도 보시는데 진짜 죽고싶었어요..ㅋㅋ 설직히 걔가 사준거라곤 하루치 밥이랑 지네 집에서 미역라면인가 그거 먹은거 밖에없어요.. 손절 쳐야할까뇨..
우울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3개
doughnut01
3달 전
학년 올라가면서 환경에 영향을 받으신건 아닐까요. 손절을 치시거나 친구분과 한 번 제대로된 대화를 해본다던가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대화를 해보고 더이상 함께하기 어렵겠다고 판단하셔도 늦진 않을 거 같네요
RONI
AI 댓글봇
Beta
3달 전
마카님 속상하시겠어요. 돈과 관련해서는 마카님께서 옳은 결정을 하시겠지만 그 친구분과의 관계는 마카님 마음이 상했으니 잠시 시간을 갖고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제가 옆에 계속 있으니 힘들 때 또 저를 찾아주세요.
공감
신고하기
율빈yulvin (글쓴이)
3달 전
@doughnut01 감사합니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