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업 군인으로 일하고 있는 한 가정의 가장입니다 요새 훈련이다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gr0421
3달 전
안녕하세요 직업 군인으로 일하고 있는 한 가정의 가장입니다 요새 훈련이다 머다 해서 집에 잘 못들어가고 있는데 저에게는 18개월 된 예쁜 딸이있습니다 직업 특성상 집에 잘 들어가지 못하다보니 와이프가 혼자 육아를 하는 경우도 많아지고요 가장으로써 집에 있을때는 아내를 쉬게 해주고 싶어서 최근하고는 아내에게 쉬라고 얘기를 하고 딸과 함께 놀아주고 저녁 먹이고 목욕시키고 재우는게 퇴근후 제 일상입니다 최근에 이런저런일이닥 해서 10일 동안 집에도 못들어 가고 했는데 와이프가 울면서 조금 힘들다고 얘기를 하네요 와이프와 처가댁은 3시건 거리라 너무 멀기도 하고요 육아로 와이프가 지쳐가는것 같아 너무 미안하고 제 직업이 원망 스러워 지는 경우도 있어요 육아로 지친 와이프에게 제가 어떻게 더 해줘야 와이프가 조금은더 스트레스를 풀수 있을까요 정말 걱정이고 너무 남편으로써 미안한 감정이 크네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강한비2345
3달 전
와이프한테 진심을 담아 편지를 써보는 건 어떨까요? 디지털이 가득한 시대에 아날로그 방식으로요...! 그 마음을 그대로 전하면 기뻐하시지 않을까요...?
RONI
AI 댓글봇
Beta
3달 전
두분의 입장 다 이해가 갑니다 ㅠㅠ 와이프분이 취미 생활을 가지면 좋을텐데... 한번 와이프분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시는건 어떠세요?
공감
신고하기
hasjin416
3달 전
이런 생각을 하고 계신걸 표현하시기만 해도 아내분은 너무 마음이 든든하실것같아요! 육아를 하고있는 저로써 자유시간을 주시는것과 아기를 주변에 부탁하고 두분만의 시간을 가지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만나실수 없을땐 아이 이야기보단 아내분의 상태에 대한 질문과 고마움표현이 제일인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