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운 ㅡ 문문 하나, 둘.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 돌듯이 빙빙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naphone
3달 전
비행운 ㅡ 문문 하나, 둘.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 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어른이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먹더라구.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 하더라구.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 테니.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 하더라구.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꼬마가 간직했던 꿈은 무엇일까.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봤네. 1996년 7월 20일에 우주비행사라고 적어놨네.
비행운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6개, 댓글 10개
Rjssbro2004
3달 전
이 노래 좋아요 ㅎㅎ
naphone (글쓴이)
3달 전
@Rjssbro2004 저도 예전에 듣던 노래인데 최근 다시 듣고 있어요.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은 노래네요.
Rjssbro2004
3달 전
@naphone 어렸을때 의 추억이 생각나네요 슬프다ㅠㅠㅠ
kaily26
3달 전
노래가 좋네요... 가사두😌💖
송아랑4571
3달 전
먹먹해지면서도 쓰게 웃게되는 그런 노래지요 저도 오랜만에 들어야겠어요 고마워요 😊
sumoon
3달 전
이 노래 좋죠! 중학교때부터 듣던 노래인데 ㅎㅎ 여기서보니 더 반갑네요
naphone (글쓴이)
3달 전
@kaily26 맞아요... 곳곳에 매력포인트가 가득한 노래..
naphone (글쓴이)
3달 전
@송아랑4571 저도 고마워요!!!
naphone (글쓴이)
3달 전
@sumoon 오 수문님이시당! 맞아요~ 저도 오랜만에 다시 듣고 있지요!
naphone (글쓴이)
3달 전
@nabang5045 그쵸오.. 나쁜 어른! 이라고 말하기엔 어른이 되어버려따. (.?) 그럼에도 같은 어른끼리 보듬어주기도 하면서 또 다른 꿈을 찾기도 하는 것 같아요. 아무튼 저도 나방님도 바라는 꿈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