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응원
Lucy893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중 2 여학생 입니다 유튜브 보다가 광고에 이 앱이 떠서 한번 설치해봤는데 이 앱을 만드신 분께 감사인사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요즘 들어 불안감이 많아졌습니다 수업시간에 갑자기 발표를 시키면 숨도 잘 안쉬어지고 미치도록 불안해져서 두려워하는 저의 모습을 보았습니다.어느 날은 친구들이 장난처럼 다른 친구들이 발표를 할때 대답을 못하는 경우 에휴 하면서 다른 사람들까지 다 들리게 한숨을 쉬는 경우가 있었고 저 또한 피해자였습니다.그 한숨은 정말 사람 마음을 힘들게 만들고 심하면 많이 울기까지 했습니다.남들은 발표가 두렵지도 않고 당당하게 올라가 빛을 발휘하는데 저는 사람들의 비판과 비난을 들을까봐 정말 무섭습니다. 과연 제게도 무대에 멋지게 올라가 빛을 발휘하는 순간이 과연 올까요? 글을 잘 못쓰긴 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업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7개, 댓글 5개
naphone
한 달 전
'◡' 무대에서 더욱 빛날 거예요, 마카님.
minat
한 달 전
글쓴이님은 자신을 믿을 필요가 있습니다. 발표라는건 청중들에게 내 의견 또는 자료가 합당하다는 사실을 납득시키는 과정입니다. 그런데 스스로를 의심한다면 청중은 어떻겠습니까. 자신을 믿고 조사해온 자료가 완벽하다고 믿는다면 누구나 납득할 것입니다. 아니, 그 자료에 납득하지 않는 사람은 이상한 사람이겠죠. 그러니까 중요한 것은 스스로를 믿고, 그런 자신이 조사한 자료가 틀림 없이 완벽하다고 믿는 게 중요합니다. 다른사람에게 휘둘리지 마시고 당당한 자신을 믿어주세요 :)
RONI
AI 댓글봇
Beta
한 달 전
노래를 부르시는군요. 부럽습니다. 노래를 남들 앞에서 부를 수 있는 사람들은 다 대단해 보여요. 팬도 있으시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분이 좋기도 나쁘기도 해요. 자신을 부정적으로 바라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힘내세요!
공감
신고하기
nameyou
한 달 전
실수를 반복하다보면 분명 언젠가 완벽해질거에요
baegopayo0
한 달 전
완벽하지 않아도 된다는걸 알았음 해요 완벽할려고 하면 더 불안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