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녀의 바쁨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연애
vogusman77
한 달 전
소개팅녀의 바쁨
어제 소캐팅 어플에서 한분의 여성과 매칭을 성공했습니다. 참고로 그녀가 저에게 호감표시를 먼저 했었고, 제가 며칠 고심하다가 yes 메세지를 보내서 이뤄졌는데요. 문제는 여기서 부터입니다. 그녀가 직업이 사회복지사인데, 지금 굉장히 바쁜시기여서 다음달 중순에 보자고 하더라고요. 매칭 후 연락처 등록하고 카톡으로 연락을 했는데 오늘 아침 10시가 넘어서야 답이 왔고 그것도 자기가 엄청 바쁠때여서 톡 확인 못하거나 답도 못할 수 있으니 양해바란다는 식으로 압축해서 보내더군요. 뭐 그것까진 그럴수 잏다 치는데, 좀전에도 잘자라고 톡 보냈더니 본인이 너무 바쁘니 11월 경부터 대화하는건 어떠냐는 둥 하길래 간간히 안부 전하는건 어떠냐 했더니 그것조차 힘들다는 식으로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솔직히 전 3,4일에 한번 정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도만 하려 했거든요. 그것조차 답하지 못할거면 이게 만남이 뭔 의미인가 싶기도 하고.. 전 제가 그때가서 잊어버릴까봐 간간히 안부정도 전하려는 건데 좀 난감합니다. 저에대해서 그렇게 존중을 못받는 것 같은 이 소개팅 만나봐야 하는 걸까요?
의욕없음불안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3개
flyy1004
한 달 전
그 분은 돌려서 거절 의사를 표현 하신 것 같아요. 존중받지 못한것이 아니라 만남도, 연락도 원치 않는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부담스러워 하는것 같아요 상대방이 알아채주길 바란것 같은데 뭘고민 하시나요.인연이 아닌겁니다.
vogusman77 (글쓴이)
한 달 전
@flyy1004 본인이 먼저 호감 표시를 했는데도요? 그런거면 더더욱 이해가 안되는데요. 님 말씀대로라면 완전 개***란 이야기인데요.
flyy1004
한 달 전
@vogusman77 그러니까요. ㅠㅠ 사람마음이라는 것이 참으로 어렵습니다. 속상하고 힘든맘 잘 어루만져주시고 신뢰가 가지 않는 사람은 멀리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마카님은 인연을 소중히 하시는 분이고 결정 또한 신중하신 편인데 단정지을수는 없지만 제 추측으로는 상대방은 그렇지 않은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삶의 방식이 다르니 아닐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방식을 고수하며 의견조율이나 배려없이 일방적인 결정들이 보여서 우려스럽습니다. 마카님을 지휘하는 방식은 건강하지 않습니다. 이미 속상해 하고 계시잖아요. 섭섭한마음 걷으시고 마음이 아름다운 좋은 인연 만나시길 축복합니다. 편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