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022.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sunim07
한 달 전
05. (2022.10.19.수) 내가 가장 닮고 싶었던, 닮고 싶은 동화나 책, 영화 등의 캐릭터가 있으신가요?? ps. 음.. 저는 『키다리 아저씨』 주인공 '주디'? 자신을 둘러싼 세계는 책속의 세상보다 훨씬 화려하고 신기했지만, 힘들고 차가운 곳이었음에도 순수하고 재치있는 캐릭터죠. 심지어 얼굴도 모르는 사람에게 '후원'을 받아 생활 한다는, 남들보다 차이가 있는 사람이었는데도 말이에요. + 키다리 아저씨가 주는 선물은 고맙지만 받지 않는 모습에서 정말 저완 다른 겸손함 까지 느꼈어요. '주디'의 편지들이 진짜 인듯 소중하게 보였어요. 🤭💖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10개
naphone
한 달 전
가만히 생각해봤는데, 음.. 저는 누가 되었든간에 운명적인 인연을 만나는 사람을 보고 부러워했던 것 같아요.
sunim07 (글쓴이)
한 달 전
@naphone 오,,, 운명적인 인연!! 맞아요. 가끔은 부러워지기도 하는거 같아여. 저랑 네폰님도 어쩌면 우연같은 운명적인 인연 아닐까여? 😉 (쮱긋☆)
naphone
한 달 전
@sunim07 ㅋㅋ 그렇게 말해주셔서 고마워요
sunim07 (글쓴이)
한 달 전
@naphone 아닣 우연같은 운명이라고 ㅎ해주셨어여야죠! 에잇!! 위얼 데스티니 (오늘따라 더 이상함
naphone
한 달 전
@sunim07 ㅋㅋ 귀엽네요 수님~ 쓰담쓰담~~~!!! 저희는 우연같은 운명같은 필연적인 인연이에요~ ㅎ 수님과 다시 자주 대화하고 싶어지네요 !
sunim07 (글쓴이)
한 달 전
@naphone 후훗 그거죠 그거져 그럼 난 토닥토닥ㅡ!! 필연적인 인연이 자주, 또 많이 이어지기를ㄹ
저스트두
한 달 전
저는 [금발이 너무해]의 주인공인 ‘엘’이요. 항상 자신감이 넘치고 원하는걸 위해 앞뒤 안보고 돌진하죠. 성격도 좋고 얼굴도 이쁘고… 절때 자신이 다른 사람위에 있다고 생각하지 읺아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한 시각으로 문제를 보며 해결해나갑니다. 그런 성격, 에너지 사람됨됨이 모두다 닮고 싶어요.
sunim07 (글쓴이)
한 달 전
@저스트두 오 처음 들어보는데 한번 봐보고 싶어지네요.. 그런 완벽한 캐릭터가 있다니,, 😯 그치만 그거 알아요? 보통 자신을 닮은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는 얘기요. 물론 믿거나 말거나지만!! 어쩌면 wish2dienow님께도 '엘'을 닮은 모습이 있다고 생각해요.
저스트두
한 달 전
@sunim07 헐… 너무 감동이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그리고 꼭 영화 보시길 바래요!
sunim07 (글쓴이)
한 달 전
@저스트두 아니에요!! 영화는 꼭 찾아봐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