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힘들다 말하면 안될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lovechloelove
2달 전
힘들다.. 힘들다 말하면 안될 것 같은데 자꾸 죽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별종에 영원한 아싸인 것 같고.. 이유없이 미움받는 것 같아서 억울할 때도 있다 내 편이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자꾸 혼자인것 같고 지하철에서 보게되는 모르는 사람들도 왠지 나를 비난하고 미워하는 듯한 그런 느낌을 받아서 위축되고 두렵다 나는 겁도 많고 여리고 소심하다.. 근데 남들이 싫어하거나 무시할까봐 아무렇지 않은척 센 척으로 덮는다 센 척하는 데에 에너지를 너무 많이 쓴다 근데 센 척 안하면 사회생활이 유지가 안되니까 어쩔 수가 없다 나도 여유를 갖게 되는 날이 올까.. 원래 사는게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조금의 여유라도 생긴다면 감사할 것 같은데.. 요즘 자꾸 사람 자체가 싫고 두렵고 밉고 그러면 안될 것 같은데 너무 괴롭다.. 사랑은 어디로 가버린걸까..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2개
YSE17
2달 전
저도 센 척 엄청 하는데..... 역시 저도 마찬가지로 힘들더라고요.... 원래의 나를 들켜버리면 어떡하지, 애들의 반응이 싸늘하면 어쩌지 하면서 제 마음 속의 나약함만 늘려 가는데, 사람들이 왠지 모르게 저를 째려보는 듯한 느낌도 들고, 모두가 저를 싫어하는 것 같기도 하고...ㅠ 그래도 힘내세요!! 누군가는 당신을 응원하고 있을거에요....!!(저처럼요..)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누구도 다른 사람을 비난할 자격은 없어요. 마카님 힘내요. 혼자 있더라도 맛있는 걸 먹거나 행복한 영화를 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