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심장 쿵쾅 거리는데 20일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aagy0623
2달 전
진짜 심장 쿵쾅 거리는데 20일 점 넘은 남자친구가 있는데 저번에 전화를 하다가 갑자기 전여친 이름을 부르고 오늘도 제가 전여친이랑 재결합 하고싶다는 글을 봐서 남자친구한테 보여줬는데 장난인지 진심인지 자기도 재결합 하고싶다고 하는 거에요 그래서 제가 뭐? 이렇게 했는데 아니야 아니야 이러면서 웃어 넘기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불안한 마음에 그냥 그 여자한테 가 가서 살아 이렇게 말을 했더니 가만히 있더라고요 무슨 심리일까요? 정말 실수였는지 진심인건지 모르겠어요 만약 진심이라면 어쩌죠..?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4개
sapa8
2달 전
헤어지시길....ㅆㄹㄱ..뇌가 정상이면 현 여친한테..ㅎ 곱게 자라지 않으셨어도 본인을 곱게 생각하시고 그런 사람한테 돈 시간 감정 낭비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이걸 남에게 물으며 갈피 못잡고 사랑하는 마음이...ㅜㅜㅠ쓰니님이 너무 아까워요ㅠㅠ진짜!!ㅠㅠㅠ
aagy0623 (글쓴이)
2달 전
@sapa8 근데 장난을 되게 질 치는 사람이라.. 어떻게든 그냥 믿고싶네요.. 그렇게 말을 해 놓고 계속 미안하다고 구라였다고 장난이라고 하는데 평소 행동은 좋거든요.. 그래도 이별을 생각 하는게 좋을까요?..
sapa8
2달 전
@aagy0623 할 장난이 있죠;; 나르시스튼가..존중없는 장난 비교질, 질투유발 너무 싫어요ㅠㅠ저는 겪어봐서...진짜 끝이 없더라구요. 가치없다 느껴져요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마음에 안드는 부분은 확실하게 의사 표현을 해주셔야할 것 같아요. 현 여자친구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은데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