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보기에 안좋다는 이유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2달 전
사람들은 보기에 안좋다는 이유로 싫어하더라구요. 얼굴이나 표정이나 행동이나 어두워보이는거나 결과적으로나 피해를 준 것도 없고 좋게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인데 보기에 안좋아보이면 싫어하더라구요. 너무 신경쓸 게 많아서 힘들어요. 남들이 좋아하든 싫어하든 신경쓰기 싫은데… 그래도 신경 안 쓸 수 없잖아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5개
VVIPROAD
2달 전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마카님은 마카님 그 자체로 컬러가 있고 존재감이 있는 분입니다 이 세상은 여러 종류의 사람들이 있기에 가치가 있습니다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Kimseoyern 상담받았는데 오히려 더 힘들어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Kimseoyern 네 알아요 다만 상담방식이 너무 저랑 안맞아서 그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제가 지금 문제로 여기는 건 다른 건데 별로 중요치 않은 가정사만 길게 물으시고 대기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빨리빨리 짧게 끊으시려는 게 눈에 보였어요. 동물조련하듯이 반말로 딱딱 말을 끊으시는데 너무 기분나빴어요… 무슨 말한마디 꺼내기도 눈치보이게 말하세요. 뭐 내과나 정형외과도 환자가 말하고자 하는 증상은 다 들어주잖아요. 집에와서 곰곰히 다시 생각해보니 제가 진짜 묻고싶었던 증상들은 물어보지도 못하고 그냥 의사선생님이 묻는거에 답만하다가 얼렁뚱땅 의사선생님이 내린 해결책만 듣고 왔는데 제가 태초에 궁금했던것과 많이 동떨어진 것에 대한 해답이라 너무 답답해요. 그 경험때문에 오히려 가기 전보다 더 우울해졌어요. 일주일 더 가보고 계속 그런식이면 아예 병원 옮길거예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Kimseoyern 네.. 근데 저도 하고싶은 말, 증상 다 글로쓰고 정리했어요. 아예 처음에 말을 꺼내고 한마디 끝 맺기 전에 말을 딱 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제가 하고싶은 말 못했죠. 여기서 제가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요.. 그냥 이 의사선생님이랑 저랑 안맞구나 판단하는것 말고는 없죠.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주위 사람들이 나를 싫어한다는 생각이 드셨나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