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사과 문자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arti7
2달 전
친구에게 사과 문자를 지금 보내려고 합니다. 친구는 이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고 평소처럼 대하지만 이건 사과하는게 맞고, 친구에게 상처를 준게 맞는 것 같아요. 미리 메모장에 적어놓고, 보내려고 하는데 낮에 차마 직접 말하지 못한 제가 한심하고 생각 없던 제가 밉고 보내려고 하니 죄책감, 긴장 같은 것 때문에 마구 떨립니다... 다 제 잘못이고 그것을 사과하는 것인데... 여기에 이렇게 적고 있는 것도 웃기긴 하지만 다시는 되풀이 하지 말자는 의미에서 남깁니다. 너무나도 고맙고 미안한 친구에게 오늘은 꼭 사과를 보내야겠습니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5개, 댓글 4개
lluckHee
2달 전
멋있네요.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먼저 사과하려고 하신다니 진정한 용기를 가지신 분이네요. 이번 사과를 계기로 친구분과 더 끈끈한 우정의 관계가 이어지길 응원할게요. 화이팅!
공감
신고하기
jjunggg
2달 전
잘 해결이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사과가 정말 어려운 사람이라 님의 사과가 멋지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실수할 수 있죠. 그 실수를 어떻게 풀어나아가는지가 중요한데.. 저도 님처럼 인정하고 사과하는 사람이 되고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arti7 (글쓴이)
2달 전
@jjunggg 잘 해결이 되었습니다:-) 친구가 괜찮다, 뭘 이런걸로 사과를 하냐고 말해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문자 전송을 누르기까지 한참을 손까지 떨면서 머뭇거렸는데.. 답장을 보고 나니 너무 후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