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님. 저에게 써주신 편지 잘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66Hope99
2달 전
밍님. 저에게 써주신 편지 잘 봤어요. 추천해주신 노래는 요즘 매일 듣고 있어요. 힘들 때마다 듣고 이겨낼 수 있는 노래 같아요. 어떤 노래든 처음부터 딱 꽂히기 쉽지 않은데 그 노래는 도입부 듣자마자 마음을 빼앗겼어요. 1시간짜리 영상 틀어놓고 샤워하면서도 듣고, 운동하면서도 듣고, 산책하면서도 듣고, 울고 싶을 때도 듣고 그래요. 허윤진의 Raise y_our glass... 덕분에 음색이 아주 예쁜 사람을 알게 됐네요. 가사도 저에게 해주는 말 같아서 위로가 되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밍님. 색이 바래져가는 이 못난 세상에서 넌 모든 색과 그 어떤 그늘에서도 아름다워 이 가사를 저에게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이 외에도 와닿는 가사들이 참 많아요. 아니, 가사 전체가 다 공감되네요. 앞으로도 귀가 닳도록 들을 것 같아요. 사랑해요.❤ -언제나 사랑스러우신 밍님께 드리는 호프의 편지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3개, 댓글 2개
Ming15
2달 전
꺄.. 저 약간 성덕된 기분이에요. 좋아하시는 분이 저를 위해 글을 써주시다니. 최근에 몸이 나빠져서 입원을 해야하는 일이 발생했는데 덕분에 잘 입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글도 마음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66Hope99 (글쓴이)
2달 전
@Ming15 ㅠㅠ...밍님 스스로 밍님을 좀 더 돌봐주셨음 해요. 아프지 않으셨음 좋게써요.. 같이 힘내요!! 빠른 쾌유를 기원합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