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기 위해서 열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2달 전
돈 벌기 위해서 열심히 살아야 하지만... 그렇게 살기 싫을때도 있다... 그게 오늘이다... 이번달에 생일 돌아오는데 벌써 케이크 먹고싶네.. 오늘은 밖에 나가고 싶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10개
kittyM
2달 전
나가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보고싶은 사람에게연락해서 만나요~~!^^ 힐링 되지안을까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kittyM 친구가 없네요..ㅎㅎㅎ 전철타고 이따가 바람쐬러 나가려고요..
kittyM
2달 전
나이가드니 친구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지는건 맞는거같아요. 각자의 삶을 사느라..
kittyM
2달 전
전 아파서 응급실 다녀왓는데 딱히 연락할만한 사람이 떠오르지 안더라구요. 슬픈현실이죠ㅎㅎㅎ 친구야 사귀면 되요~! 없으몀 만들면 되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kittyM 댓글 감사합니다. 아플때 만날사람없는게 제일 서럽긴하죠....
kittyM
2달 전
힘들때 생각 나는 사람 없으신가요? 있다면 연락해보세요. 오늘당장이 아니더라도 약속은 잡으면 되는거고 내가생각하는것만큼 타인은 내 생각을 읽지 못해요. 상대방도 말을해야~ 아 이친구가 힘들구나. 의지항곳이필요하구나~대화상대가필요하구나~를 알죠~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kittyM 있는데 님 말대로 각자의 바쁜삶을 사느라..... ㅜㅜ 일단 지역이 멀어서 ... 못만납니다... 인천에서 광주까지 멉니다.. 아는분이 다 광주에 살아서요..
kittyM
2달 전
아 많이 멀긴하네요. 나중을 기약하며 약속이라도 잡아보심이^^ 토닥토닥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kittyM 이럴때만 이사온게 후회됩니다..ㅎㅎ
kittyM
2달 전
저도사실 제가 살던 지역에서 타지역으로 이사와서 친구하나 없어요. 하지만 ㅎㅎㄴ자 나가서 카페도 걷고 공원도 걷고 할건 다하는거같아요. 이렇게라도 하지안으면 내 자신이 한없이 어딘가로 빨려들어가는 기분이 들어서요. 나가고싶다는 마음만 가지실게 아니라 부딧쳐보세요~~ 그걸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