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너무너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maum12
2달 전
죽고싶어요..너무너무죽고싶어요 늘유서와3만원을 주머니에 넣어놓고 살아요 택시타고 한강가서 소주마시고 빠져죽어야지 높은데말고 한강에가면 물에는 얼마든지 들어갈수있으니까 나는 수영을못하고 술도못마시니까 그게최선의 방법같아서 늘 머리속에 그생각만해요 칼로손목을긋는건 용기가 안나고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것도 무섭고 아이들이있어서 그마저도 못하고있지만 매일매일이 죽고싶은 마음이에요 지옥같아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8개, 댓글 2개
koops
2달 전
저도 사는 게 지옥같고 죽고싶을만큼 매 순간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이유는 단지 태어났기 때문이고 자살과정에서 느낄 육체적 고통이 두렵기 때문이지 다른 이유는 아무것도 없어요. maum12님도 저랑 비슷한 심정이실 거 같습니다. 힘내라는 말을 하고싶지만 힘을 못내겠어서 괴로우신건데 그런말하면 실례일 거 같네요. 그냥 제가 할 수 있는말은 maum12님이 겪는 고통과 슬픔은 maum12님만 겪는게 아니고 maum12님이 죄인이라 겪는게 아니라는 것과 maum12님과 비슷한 사연을 가진 사람이 많다는 사실을 말해드리고싶습니다.
ddashida
2달 전
살아주세요 방법이 있을 겁니다 일단은 따끈한 밥한숟깔에, 김치 드세요.! 안내키시면 간장을 조금 타서 드시면 됩니다. 드셔야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이 어려움을 극복할 좋은 방법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