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인데..의가사제대후..친구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hyu12
2달 전
30살인데..의가사제대후..친구들이사람으로안보네요..일을할려고해도..친구없어서금방현타와서..그만두기일쑤고..정말용기가나지않습니다.. 정말편할까요..어떻게해야..제가일만하면표정이썩고..그렇다고해서제가말을해도듣지않고..저만..상처받은채퇴사를해야했습니다..정말힘듭니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와ㅠ 제 얘기 같아요ㅠㅠ 다들 사교적인 사람들 틈에 섞여 혼자 있자니 떠나고 싶은 마음.. 부족해서 그런 것 아니에요. 각자 성향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알바 자리는 구하면 얼마든지 있을 거예요. 다른 사람들 틈바구니에서 너무 괴로워하지 말고 나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그만둬도 괜찮아요. 힘들게 번 돈은 내가 하고 싶었던 것에 투자하는 성취감은 스스로에게 큰 위로가 될 거예요. 힘내요!
공감
신고하기
hyu12 (글쓴이)
2달 전
정말힘들어요..ㅠ초등학교때부터싫어하는애들이많아서.. 게다가전남자라서....친하지도않은애들말을믿더군요..말씹으면..주먹가지고위협하고..처음으로술자리가지면..알지도못하는애들때문에분위기망치고..정말하루이틀이아니에요..게다가가족들하고같이있어서..울고싶어도울지못해요..진짜나이들어서도***취급받는게얼마나서러운것인지아시나요? 어른들은모르지만..내가어른이되서도이런대우를받을줄몰랐는데..진짜힘들어요..내가힘들고울면다연기같고거짓말같데요..어쩔땐진짜자해하고싶을만큼울고싶어요.,교실에선어땠게요..일진들무섭냐고물어보면말씹냐고?***없는애로몰더니..이젠제대도아닌재데를하고..남자새끼들이..꼬라보더니..꼬라지보기싫다고...원성이자자하네요., 내가열심히살려고해도그랬을까요?도대체다들왜그럴까요?마치죄인처럼요..교실에선완전***였다고살인마의자식처럼허구헌날..말로괴롭히고사람도아니었구요..이젠하다못해..남자새끼들이..비명지르다못해..,저를***취급하여..***로몰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