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재활 병원에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daining
2달 전
어떻게 재활 병원에 오게 되었는지 인스타툰으로 연재하기 시작했어요. 어지간하면 저를 실제로 아는 사람들은 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닉네임도 그림도 전부 저를 특정할 수 없는 것들로 만들어뒀는데,,, 그걸 엄마도 보고 중학교 때 담임 선생님도 보고 (심지어 팔로우도 걸었더라구요) 대학교 친구들도 보고 친하지는 않지만 저를 알고 있는 사람들도 봤어요… 끔찍하네요 숨이 막혀요 어디에도 제 이야기를 쓸 수도 말할 수도 없다는 게 어쩌면 이렇게 쓰는 이야기들 때문에 제가 조리돌림 당할 지도 모른다는 게 너무 끔찍해요 이 세상에 정말 비밀은 없네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8개, 댓글 4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상담할 수 있을까 말하는 게 꺼려진다면 익명의 고민 상담 서비스도 이용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공감
신고하기
송아랑4571
2달 전
조리돌림이라니요............! 누가......어디감히 그럴수가있을까요 안그럴거예요 만약 그런사람들이 있다면 재활용불가쓰레기들이기때문에 알아서 자멸할겁니다... 다이닝님 심정은.....안좋겠지만......ㅠ 너무 견디기 힘들면 그만두어도 좋지만, 연재를 하기 시작하심은 기록과 동시에 '누군가 알아줬으면 해서' 그런것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보아요... 그래서... 포기하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늘 응원합니다
ddashida
2달 전
이참에 인싸가 되보는 겁니다.
Space4
2달 전
허걱... 그런일이 있으셨군요.. (저도 좀 있으면 제 이야기로 인스타툰 연재준비중입니다. 저도 그런게 걱정이 되네요.. 그래서 최대한 제 계정 추천친구에 뜨는 중딩때 은따만든 친구들 차단했지만 다는 못해서 좀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