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디로 향하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rilicada
2달 전
내가 어디로 향하는지. 세상이 어디로 흐르고 있는지. 나름의 답을 내린 상황에서. 또 다시 가끔 주저하곤 하지만. 보이는 이상 나아갈 내가 있다. 보이지 않아도 보일만큼 나아갈 내가 있다. 참, 모질게도 생겨먹은 나는. 이 멈추지 않을 길에 요동치는 심장을 느낀다. 왜 주저하고 있나? 왜 망설이고 있나? 왜 타협을 생각하고 있나? 오롯이. 오롯이, 담아라. 숨길 필요 없이 오롯이 담아라. 나만 본 것을 꺼내드는 것은, 나만이 할 수 있다. 나이기에 나오는 것들은 나만이 드러낼 수 있다. 내가 나라서 닿은 이 길은. 오로지 나라서, 나이기에, 존재한다. 그 누가 무슨 말을 해도, 내가 무슨 상황에 처해도, 그것을 지나갈만큼의 현실을 쌓아서 한번을 간다. 그 무엇보다 현실을 키워서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게 입맛에 더 맞으니까. 후우...정신 차리자. 당연스럽게, 천연덕스럽게, 주변 시선과 간섭에 게의치 말고, 나아가자. 가보고 아니면, 그때 내 능력을 기반으로 다른 것을 생각해도 된다. 이미 얽메인 이것이 맞는지 틀린지 가봐야 한다는 것은. 그 누구보다 내가 잘 안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8개, 댓글 3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맞아요 멋지네요 멈추지만 않으면 성장통 뒤에 커다란 보람이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공감
신고하기
kaily26
2달 전
너무 애쓰지 않아도 릴리카다님을 갈아놓지 않더라도 릴리카다님이 원하시는 좋은 이상의 길로 운명속 기회가 돕기를..
rilicada (글쓴이)
2달 전
@kaily26 kaily26님의 마음을 감사히...🥰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