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권유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비공개
2달 전
담배 권유
안녕하세요 저는 중1 여자 이고 제 친구중에는 담배를 피는 애들이 많습니다 전 처음에 걔네가 담배를 안피는줄 알았고 친구를 한거엿습니다 제 친구들도 첨에 안폈는데 단지 선배를 잘못만났다는 이유로 담배를 피기 시작했습니다. 걔네가 저한테 담배를 필래? 라고 권유를 할때 마다 저는 담배갑에 있는 담배개비들을 다 꺼내 부스고 하수구에 버리고 라이터도 함께 버렸습니다 제가 부슨 담배만 해도 3개나 됍니다. 근데 오늘 친구와 노는데 갑자기 저보고 자기가 전담을 핀다며 너도 필래? 이러면서 전담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전 절대 안핀다고 했지만 그친구는 계속 권유를 했어요 전 안핀다고 했고 그 전담 역시 버릴 생각만 하고 뺏었어요 근데 생각을 해보니 얘가 보는 앞에서 버리면 다시 가져갈 수 있을것 같아서 보는 앞에서 안버리니까 갑자기 저보고 마지막 한번만 피고 버리게 해달라는거에여 그래서 제가 절대 안돼 라고 했지만 걔가 뺏어서 피고 저보고는 맛 좋다며 포도맛이라고 하면서 너도 한번 펴봐 내가 알려줄게 라고 했어요 전 곧장 그 전담을 뺏고 바지 주머니 속에 넣고 너 다시는 담배피지마 라고 말하고 버릴 생각만 했죠. 그걸 뺏을랴고 해서 전 친구에게 거짓말을 쳤습니다 너가 보면 너가 다시 가져갈것 같으니까 내가 버리고 올게 라구요 걔는 버린줄 알고 있어요 그리고 그걸 집까지 들고왓어요 지금은 가방에 있는데 솔직히 오면서 저도 호기심에 펴보고 싶었지만 앞날이 걱정돼 피지 않았어요 계속해서 담배를 피는 친구와 전 친구가 권유를 할때마다 펴보고 싶단 생각이 점점 올라가고 있고 지금이라도 가방에 있는 전담을 빼 펴보고 싶어요 저도 잘못됐다는게 알고 여기에 적는거에요.. 저 좀 도와주세요..
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skyui
2달 전
아니 그냥 그친구랑 관계를 끊으세요 .. 제가 진심으로 극하게 혐오하는게 담배거든요. 그 친구랑 친하게 지내지마요. 담배의 성질이 얼마나 안 좋은데요 ... 중독성질,일산화탄소 .,등 겁나 많습니다.전담 친구한테 주시고 그 친구랑 인연 끊으세요. 피면 끝이 없기에 미래를 생각하고 날 위해 하지 마요.어떠한 유혹에도 넘어가지마요.담배 계속 피면 못 끊어요.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담배는 성별 상관없이 백해 무익입니다. 마카님 건강을 생각하셔서 금연을 추천드려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