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쓰레기통 - 마인드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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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달 전
감정쓰레기통
제가 누군가에 감정쓰레기통이 아니라 저는 반대로 제가 그렇게 하고 있다는걸 느꼈어요 저도 처음엔 몰랐는데 처음엔 저도 그냥 기분상하고 속상하고 이런것들을 친한사람에게 막 얘기하고 짜증날때 얘기하고 얘기하고 얘기하다보니 끊임없이 얘기하고 또 얘기하고 또 얘기하더라구요 근데 상대는 얘기를 안하더라구요 본인얘기를 근데 저는 다시 그사람을 찾아 기분나쁠때 또 얘기를하고 근데 좋은얘기는 안하게되더라구요 불만만 가득.. 근데 어느순간 멀어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렇다고 절 확끊은건 아니예요... 근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아직도 연락을 하고 지내요 빈도가 줄은것뿐이지 그래서 저는 이제 연락을 안해요 그렇게 티내는 사람에게 저는 연락할수 없자나요 근데 그사람은 그런걸 굉장히 서운해 하는사람이예요 해줬던걸 안챙겨주면 저는 어떻게 조절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왜자꾸 말하는 방식도 온전히 그사람 말하는걸 받아드리지 못하고 나도 그런경험 있다고 하면서 내얘기를 하게 되는걸까요 자꾸 내얘기가 되요 가뜩이나 내얘기들인 대화에 그사람 얘기를 어떻게 들어줘야하는지 참는걸 못하는건지 대화하는방법을 모르는건지 요즘은 나에대해 복잡하고 사람과 대화하기가 싫어지네요...
스트레스분노조절우울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5개, 댓글 5개
RO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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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a
2달 전
다른 사람과의 감정적인 교류가 힘들어지셨군요. 많이 속상하고 당황스러우셨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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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e55777
2달 전
저도그래요 힘든거 계속말하고 징징대고 그러면서 스트레스풀려고하고 다른스트레스해소법을 마련해야한다고 생각하고있어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lose55777 스트레스 해소법이 뭐가있나요? 전 도대체 다른걸 하러 나가도 머릿속에 맴돌아 미쳐버리겠더라구요.......
lose55777
2달 전
머릿속에서 계속 곱씹는경우는 몸을 움직여야 생각을멈춘다고 선생님이 그러셨어요 좀 힘든운동같은거해서 잡생각이 안나게해보세요
Fullhouse
한 달 전
스트레스에는 청소가 최고에요 음악 크게 틀어두고 몸을 움직이면 내 주변도 깨끗 머리속도 깨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