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난 여자고 면접 보러 갔던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2달 전
우선 난 여자고 면접 보러 갔던 곳에서 성희롱을 당했어. 근무복이 정해져 있어서 탈의실 에서 옷을 갈아입는데 다짜고짜 회사담당자가 바닥에 앉더라? 그것도 여자가 아닌 남자 담당자가 말이야. 참고 참다가 원래 여직원 옷갈아입을때 그렇게 앉아서 쳐다보고 있냐고 하니 아니라네? 그럼 나가달라니 도리어 황당하다는 표정으로 나갔고 면접이고 뭐고 자리를 박차고 나와버렸어. 마음 같아서는 신고라도 하고 싶은데 탈의실 에서 일어난 일이다 보니 증거라고는 내가 직접 겪은 상황에 대한 심증 뿐이라 너무 억울해. 여자로써 수치스럽기도 하고. 속상하고 억울한 마음 달래려고 홧김에 술먹고 결국 참았던 눈물이 터져버렸고 몇시간을 울다가 정신차리고 여기에 라도 털어놔봐. 오랜 취준생활에 지치고 어제 겪은 일도 그렇고 지금 당장 내눈앞에 놓여진 생활비 문제도 그렇고 너무 지치고 더이상은 못하겠어. 나 어떡하지? 너무 힘들어 죽을것 같아..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6개, 댓글 2개
lakeeee
2달 전
인류에 바사삭…. 뭐라.. 도움을 드릴수가 없어서 너무 슬프네요…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hsk10
2달 전
저도 별 ***같은 곳 면접갔다가 짜증나는 일 겪은 적 있어요. 해당 회사 인사팀에 연락넣거나 경찰소에 연락 넣으세요. 성희롱은 증거 없어도 정신과에서 진단 끊으면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