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식증 생길정도로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2달 전
거식증 생길정도로 아픈 이별 해보신분들 제게 하루빨리 일어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 좋은 사람이 나타날거라는거, 믿을 수가 없어 내 평생을 얘 하나만 짝사랑 하면서 살아왔어 그리고 기회가 왔는데 내가 말실수를 해서 날려먹었어 섬세한 그 친구는 상처를 입고 마음을 닫아버렸어 내 평생 정말 얘 하나만 좋아했는데 이렇게 완벽한 사람이 없었는데 난 나이도 이팔청춘이 아닌데 절대 더 좋은 사람이 있을수가 없어.. 나도 연애를 해봤지만 단 한번도 이렇게 아픈 연애를, 좋아한 사람이 없었어 어떻게 더 좋은 사람이 있을 수가 있어.. 믿을 수가 없어.. 위로가 전혀 되질 않아 나 어떡해… 이성적으론 이렇게 몸 망가지게 힘들어하는거 진짜 눈꼽만큼도 도움 안되는거 너무나도 잘 알아 근데… 근데 잘 안돼… 마음이 이렇게까지 망가져버려서 도무지 마음을 잡을수가 없어… 어떡해야하나요 어떻게 버텨야 하나요 어떻게 이겨내야하나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7개
lose55777
2달 전
끝난 사랑 붙잡지마세요 내가 이런사랑을했었지로 아름답게 추억할날이 오도록 그냥 흘려보내주세요 너무 애써잊으려고도 하지말고 너무 떠올리지도말고 시간이 약이에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lose55777 머리로는 아는데.. 저도 이런저런 일 겪어보고 나름 이성적이고 차가운 사람이었는데… 처음 겪어보니 정말 마음이 뜻대로 안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댓 감사합니다..
Muse76
2달 전
전 두달이 다되어가니 이제 덜 울어요... 강산이 변할만큼의 시간인지라 쉽게 정리가 안되네요... 하루에 절반이상이 그사람 생각이지만 이제 끝낫다고 생각하고 잇어요. 집중할 수 잇는일을 찾으셔야해요. 전 자격증 공부하고잇어요... 이제 진짜 잊고 더 좋은사람 만나고 싶어요. 좋아햇지만 상대방으로부터 완전 확 디엿거든요... 추억은 돋지만 만나면 내가 더 힘든사람이기에 참습니다. 고통의 끝은 잇다고 생각해요... 다음에는 제가 마음이 덜 다치는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같이 힘내봐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Muse76 저는 고백 받았는데.. 제가 미련한 질문을 하는 바람에 상대가 상처받고 떠났어요.. 10년을 짝사랑했는데… 전 너무 좋은기억만 가득해서 너무 힘드네요……… 같이 힘내요….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그럼요. 더 좋은 사람 나타날 거예요. 그때까지, 나에게 집중해보는 건 어떨까요?
공감
신고하기
yop0
2달 전
그냥 아픈만큼 최대한 아파하고 울고 털어내는게 제일 낫더라구요. 억지로 안울고 버티려고 하면 더 힘들어요. 그래도 끼니는 조금씩이라도 챙겨드세요ㅠㅠ 좋은 기억은 나중에 떠올릴 추억이 될테니 좋은 것이고, 헤어짐은 그저 인연이 아닌 것이니 그러려니하고 받아들여봅시다. 이루어져서 못볼꼴 보지 않았기에 더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도 있는거니까요! 더 좋아할만한 사람이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마카님은 홀로서도 행복해질 수 있어요:) 인생에 연애와 결혼은 필수가 아니니까요! 마카님이 조만간 털어내고 평온한 일상을 영위하실 수 있기를 바라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yop0 이혼한 저를 좋아해주고 표현했는데.. 제가 얘를 10년을 좋아했어요… 지독한 짝사랑이 결실을 맺을뻔했는데.. 나를 좋아할줄은 상상도 못했기에… 응원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