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나에게 화내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Yudeo
2달 전
당신이 나에게 화내는 환청이 들려 울고있어 당신은 내게 저주스런 말을 쏟아내면서 왜 당신이 아파해? 아픈건 난데 왜 당신이 울어? 날 아프게 했으면서 널 위한거다 이건 또 뭐야? 나는 정말 싫어 이젠 환청까지 들리네 모든 소리가 징징대는 당신소리같아 죽어버리고 싶어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10개, 댓글 6개
rilicada
2달 전
그 당신이라는 사람도 이래저래 심적으로 몰려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더 걱정도 커지지만...(토닥토닥) 해드릴 수 있는 게 이런 것 뿐이라...(토닥토닥)
Yudeo (글쓴이)
2달 전
@rilicada 그 당신이라는 사람이 저희 아버지에요. 실은 그 당신도 심적으로 몰려있으셨기에 그런 모진말을 쏟아내셨겠죠. 릴리카다님을 걱정시켜서 미안해요. 제가 상처준 만큼 돌려받는 중이라 생각해요..
rilicada
2달 전
이럴 땐 많은 문제를 떠나서 아버님과 시간을 같이 보내고, 이런저런 얘기들을 할 기회가 있으면 좋은데...쉽사리 권하지는 못하겠네요. 음...그냥 오롯이 서로를 보자고 아버지께 제안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교환일기 같은 것을 하실 수 있으면, 관계 개선에 도움이 될 것 같은데... 괜찮아지고 싶으신 마음이 드신다면, 한번 시도 해보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걱정에 대해 미안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일부러 걱정거리를 만드신 게 아니니. 자기 자신을 봐주세요. 이렇게 아픈 거 바라지 않으시니까, 괜찮아져갈 길을 찾아야죠. 우리 당장은 힘들더라도, 한걸음 한걸음 더 내딛어봐요.
Yudeo (글쓴이)
2달 전
@rilicada 고마워요.. 릴리카다님. 정말 고마워요..❤️
kaily26
2달 전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솔직히 아버지님과 사이가 좋아지실 권하는 거 저 비추요.. 와.. 솔직히 유더님이 생활비를 모으셔서 가정으로부터 독립하시길 바라지만 이런건 아직 이르시고 음.. 여건도 안 되실 수 있으니까 ...ㅠㅜㅜ 가정환경은 진짜 빠져나갈 수 없는 덫같기도 해요. 빠져나갈 수 있는 방법이 있긴 하지만 결국은 그곳에서 큰 영향을 받게 되니까요.. 😓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00님이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마음이 안 좋아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