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잔인한 생각이 자꾸 들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중독/집착
hailey66
2달 전
너무 잔인한 생각이 자꾸 들어요.
주요우울장애 고1 여학생. 자꾸 사람을 죽여보고싶어요. -잔인해서 조금 칸을 두겠습니다- 막 고통을 느끼는 모습을 보고싶은건 아니고 수면제로 재워놓고 내장을 꺼내서 병에 담고, 가죽도 분리해보고싶고, 특히 눈알과 뇌를 갈라보고싶어요. 전에 신장 해부 영상을 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동물 해부는 사람이 아닌지라 안내켜요. 인체의 신비전 같은데라도 다녀오면 나을까요? 항상 뭔가를 하는 상태가 아니면 지나가는 사람을 보며 저 사람의 내장은 어떨까, 가방에 커터칼도 있는데 해볼까하는 충동이 자꾸 들어요. 잔인한 영상은 페이스북으로 자주 보곤 해요. 턱이 날라간 남자, 몸이 반으로 갈라진 남자, 몸이 기괴하게 뒤틀린 여자, 목이 잘리는 남자 등이요. 재미있는걸요. 지금 애니과 지망으로 입시 하고있는데 사실 장례 지도사를 하고픈 마음이 더 강해요. 썩은 시체라도 보기에 재미있는걸요. 이렇게 써보니 답이 없네요..저 언젠가 진짜 뉴스에 나오는건 아닐까요. 꿈에서도 자주 반복하는데. 앞으로 어떡해야 충동을 멈출 수 있을까요.
중독_집착강박망상
전문답변 추천 3개, 공감 5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많이 힘드셨나 봐요. 굳이 그 꿈의 내용을 기억하려 하지 말고 앞으로는 자살 같은 생각도 하지 말아요. 마카님을 사랑하는 분들이 주위에 얼마나 많이 있는데요. 마카님을 사랑하는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과 친지, 친구들의 마음에 슬픔을 안기는 건 정말 잘못된 선택이 될 겁니다. 마카님을 정말 힘들게 하는 요인을 잠시 내려놓고 휴식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마카님을 항상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저도 응원할게요. 파이팅!
공감
신고하기
fhrc36
2달 전
뉴스예 나오는건 아니고 걱정마셈ㅋㅋㅋ 그리고 진짜 사람 죽일 것 같은 사람은 여기다 고민안쓸듯함 사람을 실제로 죽이는것보다는 사람을죽이는게임으로 스트레스풀어보는건 어떰? 아니면 해부관련어플찾아보는것도 괜찮을듯 애니도 관심 많고 장례 지도사도하고싶으면 도쿄구울같이 약간 호러스러운거 추구하는쪽도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