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것은 공개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비공개
2달 전
재미있는 것은 공개글에서 대학 상담센터 안좋다고 솔직한 후기글 남기면 어느 누구도 댓글이나 전문가 답변을 받아 볼 수가 없다. 나만 희생양이 된것 같아 가끔 억울하다.
, 공감 0개, 댓글 4개
dawnsky101
2달 전
저는 정신과만 다니는 중이라 대학 상담센터에 대한 글을 보고도 글을 남기지 못했어요.. 마카님만 그러진 않으셨을거에요.. 여긴 마음이 따뜻하지만 아픈 분들이 많이 계시거든요:) 저처럼 대학 상담센터를 가보지 못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그럴거에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dawnsky101 몸이 다쳤을때 응급처방으로 마데카솔을 발라주고 대일밴드를 붙여주면 환자 입장에서는 그 간호사한테 고마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거에요. 그런 이유처럼 상담선생님이 큰 도움을 주지 못하더라도 내담자의 마음을 헤아리고 응원을 해주면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되겠지만 그분은 업무실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최소한 상담사의 역할을 하지 않았어요. 그런일을 겪은지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확인을 해보니 아직도 제자리 걸음이더라고요. 마카님이 다니시는 병원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의사선생님이 환자한테 약만 처방하지 않고 최소한 15분정도 친절한 상담을 하시잖아요~ 아픈 상처에 치료는 하지 않고 왜 다쳤냐고 비난만 하니까 기억에 남아요~
비공개 (글쓴이)
2달 전
@dawnsky101 댓글 남겼어요
dawnsky101
2달 전
그런 일이 있었군요..힘든 마음에는 같이 공감하며 이야기도 해주고 응원도 해주어야할 상담 선생님께서 그러시지 않아 매우 큰 상처를 받았을 것 같아요..혹시 지금도 힘드시면 용기내어 다른 상담센터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그런 상담사분 보다 좋으신 상담사분들이 훨씬 많이 계시니까 혹시 힘드시다면 방문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