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하.....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비공개
2달 전
하하하하하....... 1학기 내신 완전 망친 줄 알고 번아웃 비슷하게 와서 이번 중간고사 공부 때려치웠는데 중간고사 3일 전에 1학기 내신을 알려주면 어떡하냐고요...... 심지어 3점대 나올 줄 알았는데 2점대 중반이네??? 이거 열심해 했으면 수습해서 성적 올릴 수 있었을 텐데 지금까지 날린 시간들이 떠올라서 완전 멘붕왔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일 시험인데 망했어요~~~ 역사는 교과서만 5번 넘게 읽었는 것 같은데 기억에 남는 게 없네???? 선택과 집중 이지''랄 하면서 역사랑 사회는 문제집 포기하고 학교 교과서랑 학습지만 판다고 했는데 사회 학습지 이제 보죠~~^^ 역사는 ㅅ''ㅂ 교과서 5번 보고 평가문제집 푸는데 서술형 못쓰죠~~^^ 객관식은 어떻게 되겠는데 서술식 못 쓰죠~~~^^^^ 아~~~~~~ 성적 조금만 더 일찍 알려주지......... 난 완전 망한 줄 알았지........ 1학기 중간고사 때 4등급이 4개였는데 기말 때 과목 대부분 20점 정도 올렸다고 1학기 전체 내신이 2점대가 나올 줄 알았냐고요........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 기말고사 수습을 노려야 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게 웃는 게 아니다......^^ 인생 망한 거 아니겠지 나 아직 1학년인데 앞으로 많은 시험이 있으니 하면 할 수 있겠지....???ㅠㅠㅠㅠㅠㅠㅠ (사실상 고등학교 들어와서 중학교때보다도 공부를 더 안 하는 느낌인데 생각보다 성적이 잘 나와서 약간 안일했던 건지......... 이번에 역대급으로 안 한 거 같아........ㅠㅠㅠㅠ)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1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노력한 만큼 성적이 안 나오는 건 정말 속상하죠ㅜㅜ 하지만 계속 노력하신다면 분명 언젠가는 좋은 결과가 나올 거예요~ 마치 다이어트가 꾸준히 운동하고 식단 조절해야 서서히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처럼요! 공부도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한다면 마카님에게 그 결과가 값지게 돌아갈 거예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