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37세..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HONGAA86
2달 전
내 나이 37세... 아직 제대로된 직업도 없고 뭔질병이 그렇게많은지 아프기만하고... 아빠가 알콜중독인데 37년동안 술주정... 근 10개월동안 지구대만 일곱번.. 더이상 ㅋㅋㅋ 자신이없네요 내가직장만 있었더라면 벌써 엄마 데리고 나갔겟지 조울증 십몇년이 이렇게 나한테 큰타격일줄이야 정신병 핑계대는건 싫은데 어서 이 지옥에서 벗어나고싶네요 참...열심히 살고싶고 그냥 단 하루만이라도 불안하지않게 살고싶은게 되게 많이 힘드네요 내자책만 하게되고 점점 위축만되고 내가 아닌 다른누군가때문에 내가힘든거 되게 기분드럽고 대책없고 힘드네요
전문답변 추천 2개, 공감 3개, 댓글 5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괜찮아질 거예요. 언젠가 안정적으로 살 수 있는 그런 날이 올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응원할게요!!
공감
신고하기
dhsk10
2달 전
저도 만만치 않아요… 솔직히 빨리 죽고 싶은데 그것도 쉽지 않으니 에휴…
gldhgldh
2달 전
혹시 무슨 일을 하던 고생스런 일을 하게되는 과정 중 아는 사람을 만날까 두려운 마음이 있으세요? .아니면 습관된 무기력이실까요? 아니면 몸이 너무 안좋으셔서 전문의 권장으로 밖에 나가지 않으시는건가요?
HONGAA86 (글쓴이)
2달 전
@gldhgldh 그게 아니고 저는 직장을갖고 싶은겁니다ㅜㅜ근데 알바도 오래하지못하는 끈기없는저는 앞이 막막하죠
dhsk10
2달 전
전문 자격증 쪽으로 알아보시면 직장 갖기 괜찮으실 것 같아요. 여자분들은 미용쪽 자격증 많이 취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