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끈을놓지않겠다던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tatienne
2달 전
삶의끈을놓지않겠다던 엄마와의약속 못지킬거같은데 지키고싶은데 너무 힘든데 내나이서른 좋아하던사람에게 차이고 친구랑 싸우고 그리고 갖가지 자잘자잘하게 힘든일들 견디기 너무힘들어요 불다끄고방안에누워 그냥약먹고죽을까 어떻게죽지? 하는찰나 엄마에게걸려온전화 오늘따라 니가유독보고싶다 별일없제 울면서 말씀하시길래 차마 나도왈칵쏟아질거같길래 목소리다듬고 아무렇지않게 받았던 전화 엄마랑 약속했는데.삶의끈을 놓지않겠다고 그약속지킬랬는데.지금난잠에서깨고싶지않아요.수만가지감정이 북받쳐오르는지금.잘자요모두들.왔다갔다하는이감정.. 횡설수설 울다지쳐잠들면 내일은괜찮을까 차라리이대로잠들면좋겠다 아무생각안하게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2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먼저 저에게 00님이 느낀 감정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고마워요. 안 좋은 상황에 처하신 거 같아 마음이 아파요.
공감
신고하기
dltla456
2달 전
그 끈 놓지마시고 꼭 회복하셔서 행복하고 건강한 삶 되찾으셨으면 해요 지금은 많이 힘들겠지만 우리 같이 힘내봐요 마음이 빨리 치유되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대인관계와 이일 저일 겹치면서 힘들어지고 불면증도 있고 마음이 편치않은 상황인데 얼마전 라벤더향과 편한함을 주는 우드향의 아로마 향수를 만들어 머리맡에 뿌리고 가만히 누워있었는데 한결 났더라고요.. 향에 집중되기도 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받았어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