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헤어졌어요. 그런데 재회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헤어졌어요. 그런데 재회하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rhalsl13
·2년 전
헤어진 지 두달째에요. 그런데 헤어진 이유를 자꾸 내 탓을 하게 되고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하지 않았던 것도 내 탓을 해서 이별을 후회하게되고 너무 스스로 힘들어요. 헤어진 이유는 제가 그와의 관계에서 애정이 느껴지지 않았고 행복하지 않았다고 느꼈기 때문이에요. 이성적으로는 이별이 옳은 선택일 것인데 왜 자꾸 과거에 매여서 자책을 하는 걸까요? 지금 나에게 관심을 보이는 사람도 있어요. 그런데 전 연인때문에라도 마음을 열고 싶지가 읺아요. 새출발 하고싶지만 자꾸 전 연애 기억에 머무는 저를 아떡하면 좋나요?
의욕없음중독_집착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fragrance73
· 2년 전
아고 님을 좋아히지도 읺는 사람과 뭐하러 재회를 하세요~! 맘만 더 아프고 상처만 남게요!! 걍 님 좋아하는 사람이 착한 분이시면 그 분 만나셔서 듬뿍 사랑받으세요~~ ^^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나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죠. 그렇지만 마카님이 솔직한 대화를 많이 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p0
· 2년 전
일단 연애 자체로부터 멀어질 필요가 있어요. 연애나 결혼은 혼자서도 충분히 안정적일 때 +알파 느낌으로 삶에 추가해야지 힘들 때 연애하면 더 힘들어져요. 원래 사람 든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안다고 있던게 없어지면 헛헛한게 당연해요. 하지만 마카님을 힘들게 하는 사람과는 헤어지는게 맞아요. 지금은 아직 있던게 없어진 상황에 적응이 안된것 뿐이니까 그냥 내가 지금 어색해서 그러는구나~ 하고 취미라던가 전시회 관람이라던가 자기계발이라던가 친구와의 만남 등 즐거운 일로 일상을 채워보세요! 최소 1년은 다시 연애하지 말고 스스로를 돌봐주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