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친한 사람들이 저를 싫어하는것 같아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비공개
2달 전
요즘 친한 사람들이 저를 싫어하는것 같아요
제가 하는 말을 무시하고 요즘 저에게 말을 안걸어줘요 제가 인사를 했는데도 무시를 하고 남은건 제 친구들뿐이에요 그래도 친구들이 있다고 해도 제가 말을하면 무시하는게 너무 싫어요 저에게는 정말 좋은 사람이 있는데 그사람도 저에게 관심이없어요 예전엔 잘 놀았으면서 최근에 싸운사람 한명있거든요 그 사람 때문인지 그사람과 싸우고 나서부터 절 무시하고 저에게 관심주는 행동도 없어요 전 잘못이 없고 그 사람이 저에게 먼저 시비를 걸었는데 왜 인거죠? 그리고 전 그사람한테 사과할 마음도 있는데 그 사과할 마음이 싹 사라졌어요 그리고 제 성격문제인지 모르겠는데 작년에도 반친구들이 절 싫어하는거 같았어요 계속 생각해 보아도 왜인지 모르겠어요 성격 때문인가 생각해서 고쳐보려는데 고칠 수가 없어요 계속 습관적인 행동도 나오고 학교에서도 무시당하고 제 성격이 뭐가 문제가 있는 거죠? 생각해 봐도 모르겠어요 전 잘못도 없는데 계속 무시하고 절 싫어하는거 같아서 불안해요
불안우울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3개
kimkim435
2달 전
근데 뭔가 같은 상황이 반복된다면 자기자신도 한번 돌아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난 아무 잘 못 없다는 태도때문일수도 있을거 같아요 전문가를 찾아가던 친구에게 물어보던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사람한테 물어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rilicada
2달 전
글쓴이님이 어떤 성격인지 모르기에 그에 대한 답은 모른다입니다. 다만, 그 사람과 싸우고 난 뒤부터 무시를 당한다면. 당신을 무시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글쓴이님은 그 사람으로 인해 관계를 이어갈 가치가 있는 인물로 평가되고 있었다 보여집니다. 따라서, 그 사람과 관계 회복 또는 글쓴이님의 가치 자체를 높이는 것을 제안합니다. 둘 중 어느 것을 고르셔도 좋고, 둘 다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hailey66
2달 전
싸운뒤 후처리를 제대로 안하셨네요. 일단 입맛대로 부려서 입소문을 낼 사람도 없으시면 일단 싸운 애한테 먼저 꿇으시는걸 추천해요. 좀 밑으로 가더라도 밑에서부터 기어올라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