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죽을건데, 난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gyyy18
2달 전
나 죽을건데, 난 죽어야 되는데, 나 죽으려고 했는데, 이번엔 진짜 죽으려고 진짜 몰래 하려고 주변사람들한테 아무 말도 안했는데, 나름대로 편하게 죽을수 있는 방법으로 세웠는데, 나 이번엔 진짜로 죽으려고 했단 말이야. 근데 왜... 왜 죽기가 싫은건데. 진짜 너무해. 자고 일어나면 이 마음이 바뀌어 있기를 바래. 진짜로. 정말 간절하게.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1개, 댓글 8개
naphone
2달 전
자고 일어나면 모든 마음 다 깨끗해지길 바래요.
ooolll
2달 전
죽을만큼힘을다해 너무 살고싶으니깐여 꼭 잘사세요
strongandsoft
2달 전
인생은 새옹지마 라니까 꼭 좋은 날도 올거예요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무슨 소리 하는 거예요ᅮᅮ 죽으면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슬퍼하는데 그런 생각은 하지 말아요~
공감
신고하기
rilicada
2달 전
진짜 내면에 자리 잡은 마음은 살고 싶다는 거겠지요. 그저 지금처럼 살기 싫었던 것일 뿐. 안 살겠다가 아니었던 거겠지요. (토닥토닥) 지금과 다르게 살 수 있어요. gyyy18님께서 원하고 그렇게 살아가고자 한다면, 다르게 살 수 있어요.
Yudeo
2달 전
지님.. 죽지 마셔요.. 토닥토닥.. 지님이 원하시는 대로 멋진 간호사도 되보고 그래야죠.. 죽기 싫다는건 살고 싶다는 거에요. 이기적인 저지만 이 글을 읽고는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지님이 죽는게 싫다 그래서 다행이라 생각해요. 지님, 우리 같이 살아요. 우리 같이 살아서 저는 의사가 지님은 간호사가 되게요. 꼭 꿈을 이루게요, 지님. 토닥토닥 그럴땐 생각을 멈추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토닥토닥🫂🫂🫂지님이 덜 아프길 바라요🙏
Ming15
2달 전
gyyy18님의 마음이 바라는대로 되길 바랄뿐이에요. 어느쪽을 택하든 그게 편안한 길이길.
Ming15
2달 전
gyyy18님 있잖아요. 우리 대화 한번 해볼래요? 싫으면 말고요. 사소한거라도 좋으니까 대화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