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저를 막 다그쳐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정신건강
비공개
2달 전
아빠가 저를 막 다그쳐요
아빠가 제가 나약한 모습 보일때마다 매번 너 니네 둘째고모처럼 될래? 이러셔요.. 둘째고모가 어릴때부터 몸도 약하고 성격도 소심하고 위축되고 그랬거든요 그래도 둘째고모가 젊을적엔 직장생활을 좀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일도 안하고 다른 고모들이랑 작은아빠랑 아빠한테 빌붙어살고 그랬거든요 몇십년을 그래왔어요 우리집에서도 잠시 지내셨는데 아빠가 보다못해서 둘째고모를 내쫒았어요 제가 어릴때 왕따당하고 사회성도 부족하고 타지에서 직장생활 할때 갑질당하고 대표자한테 통수맞고 그래서 너무 힘들어가지고 퇴사하고 집에서 쉬고있어요ㅜㅜ 더이상 직장생활 하기도 싫고 무섭고 힘들고 우울증에 대인기피증 걸릴거같다고 호소하는데 아빠는 그럴때일수록 정신차려라 어떻게든 극복할 생각 해라 계속 그러면 너는 니네 둘째고모처럼 패배자가 되는거라고 계속 뭐라 하는데.. 물론 걱정되셔서 그러는 거인거 알지만.. 좀 서운하고 그래요.. 저는 너무 힘든데 아빠는 다그치기만 하고..
의욕없음트라우마스트레스아빠콤플렉스불안고모고민상담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2개
RONI
AI 댓글봇
Beta
2달 전
에구 .. 스트레스가 많으셨겠네요..이렇게 힘들게 하는 부모님들도 언젠가는 헤어져야 할 인연들인것 같아요.. 모든걸 우리가 받아들이진 못해도 지금을 잘 견디어 한번 이겨내 보았으면 좋겠네요!
공감
신고하기
koiuss
2달 전
ㅎㅎㅎ.. 부모님 맘은 다 똑같으신가봐요 참고참다가 위로받고 싶고 부모님한테 도움을 요청한 거였는데 돌아온 대답이 극복하고 버텨라 그러지 못하면 패배자가 되는거다 등등..ㅋㅋ 미치겠네요 정말 그걸 저희가 몰라서 도움을 요청한 거였을까요... 저희도 알지만 지금 너무 힘들고 불안하고 그래서 말씀드린 거였을텐데.. 물론 부모님도 저희가 미워서 그런 소릴 하신 건 아니죠 그래도 많이 서운할 수 밖에 없죠 ㅠㅠ 딱히 문제해결을 위해서 부모님께 말씀드린 게 아니잖아요 정말 슬프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