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싫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외모
jinoi
2달 전
제가 너무 싫어요
전 중1 이에요 분명 초6까지만 해도 별 탈 없이 친구들과 잘 지냈는데 이번달에만 5명의 친구와 손절을 쳤어요. 이유는 각 각 다르지만 말하자면 뒷담,담배권유,헛소문,집착,이상한 사진 유포 등 엄청 힘들었어요 그래도 전 다 이겨냈고 금방 금방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 냈어요. 전 원래부터 자존감이 없었고 제 얼굴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어요. 코로나가 터지고 마스크를 쓰면서 더 자신감은 낮아졌고 자꾸 제 얼굴에 못생긴 부분만 보이기 시작해서 애들이 내 얼굴을 보고 실망 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에 급식도 먹지 않고 걸렀어요 제가 마스크 벗은거 본 여자애들은 진짜 이쁘다고 하고 남자애들 몇명도 이쁘다고 하지만 다른 몇명은 ***다고 하고 마기꾼이라고 하고 우리반에서 제일 ***같다고 합니다 진짜 원래 없던 자신감도 더 더 없어졌고 못생겼으면 피부라도 좋던가 피부도 안좋고 진짜 이런제가 너무 싫고 얼굴을 뜯어 고치고 싶어요 이로인해 전 자존감 바닥에 잠도 잘 못자요 자다가 깨고 죽고싶고 펑펑 울고싶어요
불면의욕없음콤플렉스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3개
IwillHelpU
2달 전
학생시절엔 외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가장 많이 쌓일 시기예요.. 그런 말을 하는 애들은 신경 꺼버리세요. 그 누구보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니까요.
jinoi (글쓴이)
2달 전
@IwillHelpU 진짜 눈물 광광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IwillHelpU
2달 전
@jinoi 다이아몬드 나오게 하지는 마시구요. 자존감은 본인만이 지키고 높일 수 있어요. 글쓴이님께 들릴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응원할게요. 분명 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