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위로가 듣고 싶네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ajaajsj16464
4달 전
오늘은 위로가 듣고 싶네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6개, 댓글 6개
상담사 프로필
윤수진 코치 님의 전문답변
프로필
4달 전
오늘도 애쓰셨습니다!
#토닥임#함께#고민하기#함께#아파하기#애쓰셨어요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 코치 윤수진입니다. 위로가필요하다는 마카님의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 남깁니다.
[공개사연 고민요약]
그동안 힘드셨나 봐요. 위로가 필요하다는 글을 읽고 간단한 문장에 저도 울컥했답니다 이 말은 저에게도 힘든 하루였나봐요.
[고민과 관련된 원인 분석]
마카님이 처한 상황이 어떤지는 모르나 아마도 그동안 해온 일들에 대한 위로 힘들게 준비한 일들에 대한 위안 고민거리가 해결되지 않아 힘든 상황 이도 저도 아닌 그저 나에게 토닥임이 필요한 상황 어떤 상황일까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남겨주신 짧은 글을 보며 같이 위로 위안 받고 싶은 마음에 글 남깁니다.
[해결방안과 대처에 대한 방향 제시]
타인에게 듣고 싶은 따뜻한 한 마디 말은 무엇일까요? 저는 "그래 포기하지 않고 한 달 잘 살아냈다!"라는 말을 저에게 해주고 싶은 오늘이었어요. 마카님은 어떤 말이 필요했을까요? 그런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떨까요? 저는 저런 말을 들으면 그래 잘했다. 내일도 더 잘 살아내자 그럴 것 같아요.
9월의 마지막 날이라 저는 더 센치 해지는 상황일 것 같아요. 위로 위안이 필요한 마카님에게 토닥 토닥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전달은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잘 마무리 하시고 10월 첫날인 내일은 오늘보다 좀 더 웃는 날이 되기를요. 세상의 모든 감정과 마주하는 코치 윤수진 드림
RONI
AI 댓글봇
Beta
4달 전
힘들었지요. 힘든 하루 잘 이겨내줘서 고마워요. 버텨줘서 고마워요. 괜찮아요. 내일은 더 나은 하루가 올 거예요.
공감
신고하기
rainbow78
4달 전
어떤 말로 된 위로를 듣고 싶나요?
angelsh1
4달 전
오늘도수고하셧어요
eastern7
4달 전
힘든 일들이 있겠지만,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고 충실히 살아가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송아랑4571
4달 전
잘 버텨내고있어요. 고생많으셨어요 푹 주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