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을 다 끊고싶네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sghkl
16일 전
인연을 다 끊고싶네요
중2때 친해진 6명과 지금까지 참 잘 지냈습니다. 요즘 고3이 되고 서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보이고 한 친구랑 인연을 끊었어요. 제가 보기엔 절 감정쓰레기통처롬 보는것같지만 글쎄요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할지 저만의 생각일지는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고삼이다보니 입시 끝난 후 겹쳐져있는 친구들한테 이야기하기로 했는데 생각할수록 짜증만 올라오네요. 원래도 무리가 모르는 남의 불편한 부분을 상담이랍시고 꺼내기도 했던 애라 또 제가 자신의 마음을 이해해주지않았다는둥.. 얘기할거고 ㅇㅇ이가 여리니까 니가 사과해 이딴식으로 주변아이들이 나올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화만 나서 그냥 인연을 다 끊고 싶어요. 솔직히 가장 친한 친구들이고 그 아이들이랑 연락을 끊으면 진짜 혼자가 될 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짜증나고 화나는 마음이 커서..
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jamiestar
16일 전
저는 자꾸 나에게 상처를 주는 친구라면 그 끈을 놓아버리는 스타일 이예요. 굳이 그런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스트레스 받을 이유가 있나요? 세상에 사람은 많고 새로운 친구는 언제든지 만들수 있다 생각합니다.
okuo
16일 전
저도 중딩때 3년 동안 같이 지낸 친구들하고 같은 고등학교가서는 내내 절교할까?? 고민하다가 고2학년 때 절교했는데 후회안함요 그냥 고등학교를 다른데로 갈껄이라고 생각할정도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 주변 겹친구들이 화해해라 해도 걍 밀고가세요 처음에만 뭐 우리가 친구니까 도와줘야지 하는건데 나중에는 걔네도 자기일에 신경쓰느라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