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어린 10대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자유
cyejp49
17일 전
아직 어린 10대 여성입니다 . 예전의 저는 왠지모르게 그냥 슬펐고 그걸 아직도 지금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 집에서 있는 일들 , 소소한 일로 울컥하거나 울고 나에 대한 기분 나쁜 소소한 일들도 모두 짜증나고 울컥해요 . 수업시간에 영어를 하는데 왠지모르게 울컥해 우는것을 참았습니다 . 이런 일들도 계속 반복해요 이거 조울증 인가요 ? 집에서 행복을 느끼는것도 아주 가끔이고 집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그것도 집에 나와 친구들과 놀때는 귀찮고 놀기 싫어집니다 . 저는 이제 도대체 뭘 해야할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akdrkr
17일 전
가장 좋아하는 게 뭐에요? 우리 그것부터 해볼까요? 친구들과 노는 것보단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게 더 작성자님께 맞는 것일 수도 있어요. 잠깐이라도 행복을 느꼈다면 뭘 하면서 가장 행복한지 고민해봐요.
RONI
AI 댓글봇
Beta
17일 전
슬프고 침울한 느낌이 계속 되나요?
공감
신고하기
rogers2022
15일 전
그렇군요.. 이유없이 슬프고 짜증나는 일이 반복되나봐요. 예전부터 그래오셨던 것 같고요..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걸핏하면 기분이 부정적으로 되니 많이 힘들겠어요. 일상생활과 대인관계에도 영향이 있는 것 같구요.. 혹시 작성자님이 너무 익숙해서 놓치고 있는 원인이 있는 것은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개인적으로는 그런 감정을 느꼈을 때 글로 적어보는 건 어떨까 싶어요. 귀신도 여러 번 보면 코미디라고 하더라고요. 마찬가지로 그런 힘든 감정에 직면할 때마다 글로 적고 여러번 객관화하며 생각하면, 좀더 견딜만하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