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다 이러나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가족
livingin2022
20일 전
남자들은 다 이러나요?
저희 아빠는 엄마와 결혼생활은 하는 동안 총 3명의 여자와 잤습니다. 한 명은 초등학교 동창, 한 명은 유흥업소 여자, 한 명은 태국 여자. 이 사실을 엄마에게 들켰을 때 정말 미안하다고, 실수했다고, 난 너 밖에 없다고 너만 사랑한다고 했습니다. 결국 이혼했어요. 이혼하고 엄마는 남자친구가 생겼습니다. 엄마 남자친구는 잠자리 파트너와 여러 번 잤습니다. 그 사실을 엄마는 알게 됐고, 이번 남자도 역시 난 너 밖에 없다 진짜 미안하다 다신 안 그러겠다, 다 정리했다 라고 했습니다. 엄마는 이런 남자들을 겪어 보니 깨달았다고 했습니다. 남자 10명중에 8명은 성욕 채우는 여자 따로, 마음 채우는 여자 따로 만난다는 것을요. 남자에게 잠자리는 일종의 볼일이래요. 화장실에서 보는 볼일이요. 남자는 그런 짐승이라고 엄마가 말했어요. 이게 진짜인가요? 아니면 엄마가 남자 복이 없는 건가요? 뭐에요? 여러분? 뭐에요?
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3개
girejocf1
20일 전
에휴...이건 운이 안 좋은건지.. 그 지역 특정 남자들만 그러는건지.. 급내 헷갈리네요;; 그러지 않은 남자도 있거든요? 음.. 진짜 신기하네...
girejocf1
20일 전
대부분은 짐승같은 남자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제가 볼땐 남자들에겐 성격이 달라도 하는 짓은 거의 같거든요.. 어떤 남자들 빼곤.
livingin2022 (글쓴이)
19일 전
@girejocf1 모르겠어요.. 아무도 못 믿겠어요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