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rhkdal1990
23일 전
노력
사람들이 무시하고 자꾸 시비걸고 해서 사고치고 거의 알콜중독자에 자해하고 그랬는데 ...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웃었는데... 정말 자살시도도 많이 해봤고 죽지도 못해 살아가고 힘겹게 사는데... 이제는 다 고치고 술 끊고 자해도 안하고 침착하게 대응 하려하고 혼자 끙끙 앓고 울고 아닌 척하고 그래도 또 웃고 이러는데 ... 왜 아직도 사람들은 변함없이 저를 무시하고 시비걸고 그러는 걸까요... 정말 힘들고 지치고 매일 울다 잠들고 또 그래도 아닌 척 광대처럼 이러는 제가 가여워요...
스트레스두통우울불안공황조울호흡곤란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momo0077
23일 전
네 멋대로 해라라는 드라마에서 소매치기범 주인공이 마음을 다잡고 살아가는데 지하철에서 지갑만 보면 훔치고 싶은 욕구가 생기곤 했어요. 그러면서 세상에서 제일 힘든 건 살던 대로 살지 않는 거라는 대사가 있었어요. 제 생각도 같아요. 님은 지금 세상에서 가장 큰 용기와 노력을 하고 계신 거예요.
nimijo4
23일 전
일단 예전의 모습을 고치신게 전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모두가 자신을 좋아할 수 없다라는 말이 있죠﹖작성자님의 말을 들어보니 사람들이 무시하고 시비 걸고 그런다는데 좋은 방법은 아닐 수 있겠지만 제 생각에는 쎄게 나가거나 막 나가는것도 좋은 방법일거 같습니다. 제가 학생이라 아직 사회를 잘 몰라서 이런 말을 하는거 같긴 하지만.. 자신을 무시하는거 같은 사람들에게 한번쯤은 “저 당신들이 생각하는거 만큼 그렇게 만만하지 않아요”라는 인식을 세겨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
rhkdal1990 (글쓴이)
23일 전
@nimijo4 전에 그렇게 나가서 *** ... 욕먹고 별의 별소리 듣고 ... 근데 변해도 똑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