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같은 직장 동료들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직장
비공개
22일 전
쓰레기같은 직장 동료들
최선을 다했지만 교묘한 괴롭힘에서 벗어나기 힘드네요 괴롭힘법 피해가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죠 ***들이랑 있다 보니 환멸감만 느는데 이직할 곳이 없어요 추석 내내 잠도 못 잤네요 열심히 살았는데 왜이렇게 된 걸까요?
우울불면의욕없음공황신체증상스트레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2개
gyurin36
22일 전
착해서그래요~ 일도 잘하고 성실하니 열등감에 쌓인 사람들이 시기질투하는거에요! 그냥 무시가 정답인데... 솔직히 알면서도 버티기가 힘들긴해요~
Iwillbebetter
22일 전
하하.. 완전 공감이네요! 전 10년차인데 그동안 조용하게 열일했다 자부하며 무탈하게 지내왔는데, 회의때 시스템개선이 되면서 누구나 봐도 진작에 해야할일을 안건으로 제안했더니, 진짜 한순간에 모든이들에게 적이되었어요.. 인사도,아는척도 X 전 회의록에 적었던 그 안건 한줄로 인해 저의 10년회사생활을 부정당했고… 아무리 옳은일 바른말이어도 쪽수에 못당하더라구요, 물론 그 무리중에서는 제 편에서 동의해주시는 분들도 있었죠, 상사 또한 그중 하나! 결국 제 안건통과되어서 일이 진행되고 있어요, 의도치 않게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된점은 유감인데, 결국 제가 이겼답니다~ 그들이 이성잃고 감정적으로만 호소하는 일은 상사눈에는 다 큰 성인들이 떼쓰는 걸로 밖에는 안보인다고.. 스스로 생각했을때 열심히 해왔다 자부하신다면 충분히 당당하셔도 되요!!! 첨엔 욕들어먹고 들들볶고 텃새라는거 부리는데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이고 님의 생각이 맞다면 분명 그에 맞는결과가 펼쳐질것입니다~ 기죽지도말고 굴하지도 말고 그냥 원래 그랫듯 님의 생각대로 열일해서 인정받고 승승장구하는 모습 보여주는것, 그게 진정 승리자의 모습이라 생각해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