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허해서 견딜 수가 없고 고통스러운데 어떡하면 괜찮아질까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중독/집착
rueaa
23일 전
마음이 허해서 견딜 수가 없고 고통스러운데 어떡하면 괜찮아질까요
8년전에 알게 된 사람이고, 좋아하게 된 건 5년동안? 혼자서 좋아했어요. 그동안… 시험공부하면서요 이제는 더는 시험공부도 못하겠고 혼자 좋아하는 것도 제 자신이 너무 바보같이 느껴져서 참을 수가 없었고요 다른 길 찾아서 가려는데 정말 열심히 해야만 빛을 볼수가 있거든요. 근데 마음이 텅 빈거 같고 고통스럽고 허해서 집중하기 힘들고 계속해서 뭘 못하게 되요. 혼자서 어쩔 줄을 몰라 합니다. 지금은 사실 연애를 그렇게 할 시간적 여유도 없고 자금도… 그닥 있지 않아요. 뭘 어떻게 해야 제가 잘 지낼 수 있을까요. 좀 행복해지고 제가 원하는 걸 갖고 싶은데 왜 이렇게 또… 이런 일들이 있으면 안되는데 정신을 못 차리겠고 그저 힘들어요… 연애를 진하게 해서 마음을 채울만한 상황도 못되고 뭔가를 열심히 해서 얻어내야하는데 마음이 비고 아픈 것 때문에 집중을 못하고 그냥 꼭 해야만 하는 일을 자꾸만 못해요… 어떻게 하나요. 어떻게 하면 제가 잘 살 수 있을까요 이렇게 저는 붙잡혀서 불행하게 제가 가지고 싶은 것 좋아하는 것을 놓치고 힘들어하면서 살기 싫어요. 앞으론 그냥 앞에 있는 거 잘 보고 살고 싶은데 마음이 너무 허하고 아파서 잘 못하겠어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1개
RONI
AI 댓글봇
Beta
23일 전
많이 지치신거 같아요. 잠시 쉬세요. 하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마카님이 사랑할 수 있는 분을 만나실꺼에요.
공감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