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우울해서 살기 싫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fuuuuuu
21일 전
더이상 우울해서 살기 싫어요
평범한 30세 직장인입니다.. 정말 우울하고 사는게 너무 싫어서 이 글을 올립니다 그냥 연애 한번만 해보고 싶었어요, 10대때부터 저는 너무 연애운이 없었어요. 그러다 결국 20대 때도 여러모로 만나본적은 있었지만 다 짝사랑으로 끝나고 연애로 이어지지 않았어요. 고백만 하면 차이고 사귀자 하면 다 거절당했어요.. 그래서 저는 이제 30이 되어서 이제 노력을 해보자고 마음먹었어요. 살도 빼고 제 자신을 꾸미려 노력하고, 제 일에 집중하고 제 목표를 위해 살려고 노력했어요. 그런데도 연애운이 너무 없어요.... 올해도 4번이나 차이고 이제 지쳤어요... 자존감도 떨어지고 이제 너무 우울하고 이제 그만살고싶어요..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울면서 아주 우울해 미쳐버릴 지경이에요. 너무 비참해 죽겠어요, 쪽팔려요 요즘 30살에 연애 한번도 안해본 병X새X 가 어딨어요?? 제 사촌동생들도 다 여친있고 가족들한테도 비교당하고.. 심지어 저는 친구들이랑 직장 동료들한테도 거짓맣 하며 살아요 연애 해봤다고. 전 제가 못생겼다 생각 안해요.. 살도 많이 뺐고, 절대 상대방에게 부담주거나 하지 않았어요. 사람을 만난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대했어요. 주위에서 저 정말 사교성 좋고 친근하단 말 많이 들어요 만나는 여자들 마다 다 얘기 잘 들어주고 공감대도 좋다는 말도 많이 들었어요. 그런데 타이밍 봐서 고백만 하면 사귀자 하면 차이기만 해요. 아무리 봐도 전 그냥 저주받은거 같아요. 이제 더이상 살기도 싫어요 그냥 죽는게 나아요.. 아니 저보다 못생기고 돈없고 키작은 사람들도 연애하는데, 왜 저만 못할까요? 이제 지쳤어요 우울하고 이제 그만살고 싶어요.. 30살 모쏠이라니 최악이에요. 쪽팔려 죽겠어요 비참해 죽겠어요 왜 나만 연애 못하는거야... 괜히 저한테 꾸짖거나 제잘못이라고 훈계하실거면 댓글달지 마세요 안그래도 우울해 죽고싶다고요.. 진짜로 저는 저주받은걸까요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하나요 이제 더는 못살겠는데..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4개
eyeless
21일 전
어째서 연애를 하려고 하는 건가요
lemobade12e
21일 전
사람마다 자기 인연이 있는 것 같아요. 작성자분께서 아직 인연을 못 만났을 뿐이라 생각해요.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어쩌면 조급하게 생각해서 상대방에게도 그 모습이 보였을 수도 있어요. 마음에 여유를 가지시고 사겨도 그만 안사겨도 그만 안사귀면 친구하지 뭐 이런 마음으로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스쳐간 사람들은 그냥 인연이 아니였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려나 보다 라고 생각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 사람을 만나더라도 좋은 사람을 만나는게 좋지 괜히 이상한 사람 만나는 것보단 낫잖아요! 곧 좋은 인연 나타날테니 힘내세요!
ruruha3
21일 전
나는솔로7기 옥순도 모태솔로에요 힘내요!
1fragrance73
21일 전
투정하는 게 애기같으셔서 귀여우시네요~~ ㅎㅎ 뭐 모쏠이 머 흠인가여? 전 개인적으로 그런 분들이 순수하고 깨끗하시고 더 좋은 거 아닌가 싶은데요~! 여성두 마찬가지구여! 여러 이성 만나고 방탕한 삶을 산 사람보다 더 훌륭한 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전! 요즘 백세시대 잖아요~ 30이면 아직 걍 이팔청춘이라고 생각하세요~ 제가 너무 FM 인가요~?...